기업의 사회적 책임 광고 카피메시지의 관련성과 밀착성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최은섭'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5,007 |
17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공익사업
|
75
|
1
|
|
주제어 |
copymessage
|
2
|
2
|
|
기업관련성
|
2
|
2
|
|
소비자밀착성
|
2
|
2
|
|
advertising effect
|
28
|
2
|
|
기업의 사회적 책임 (csr)
|
118
|
2
|
|
광고효과
|
183
|
2
|
|
csr
|
669
|
2
|
|
계 |
|
1,079 |
15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