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문연희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문연희
발표논문( 3)
공동연구자( 2)
최지호
2건
이성근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성호(Kang, Seongho)
1건
강윤호
1건
권정일(Quan, Zhengri)
1건
김경묵(Gyeong Mook Kim)
1건
김경석(Kyoung-Seok Kim)
1건
김광용(Kwang-Yong Kim)
1건
김동순(Dong Soon Kim)
1건
김성건
1건
김정섭(Jeong-Seob Kim)
1건
김형중
1건
류지영
1건
윤각
1건
이경희
1건
이경희
1건
이만희
1건
이승환(Lee, Seunghwan)
1건
이호영
1건
최동준
1건
최세린(Choi, Se-Rin)
1건
최유경
1건
연구자관계도
문연희
'문연희'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571
7
24.4%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관리와 보조서비스
366
1
0.3%
주제어
호혜성의 원리
1
1
100.0%
기업평가
2
1
50.0%
개인적 혜택
7
1
14.3%
사회적 혜택
27
1
3.7%
제품평가
50
1
2.0%
기업의 사회적 책임 (csr)
118
1
0.8%
계
571
7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1
닫기
'문연희'
의 발표논문(3)
박사
CSR 활동의 사회적 혜택과 개인적 혜택이 기업 및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 (The)Effect of Social and Personal Benefits of CSR Activity on the Company and Product Evaluation
문연희
전남대학교 대학원
[2010]
“판매원 신뢰 차원이 기업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업종과 개인주의의 조절효과”
문연희
최지호
한국유통학회
[2011]
CSR 활동이 소비자의 기업 평가에 미치는 영향
문연희
최지호
이성근
[2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