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콘텐츠 활용 중심수업에서 교수자와 학습자의 상호작용 증진 방안에 관한 연구-J 대학 xClass 원격수업모형 중심으로
이난
2022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난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난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권오남
1건
김민정
1건
김영순
1건
김은경
1건
김정렬(Kim, Jeong-Ryeol)
2건
김정희
1건
도미향
1건
류지헌
1건
박지연
1건
박지연(Park Ji-Yeon)
1건
박현옥
1건
백재파
2건
손원숙(Wonsook Sohn)
2건
유미나
2건
유지원
1건
이병준
2건
이소현(Lee So-Hyun)
2건
이효녕
1건
임규연
2건
정창우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이난
'이난'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246
12
52.5%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non-face-to-face liberal arts ...
1
1
100.0%
study guide
1
1
100.0%
xClass non-face-to-face class
1
1
100.0%
xClass 비대면 수업
1
1
100.0%
비대면 교양수업
1
1
100.0%
학습안내서
1
1
100.0%
colloquialism
4
1
25.0%
구어체
29
1
3.4%
feedback
113
1
0.9%
피드백
359
1
0.3%
interaction
658
1
0.2%
상호작용
1,077
1
0.1%
계
2,246
12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난'
의 발표논문(1)
콘텐츠 활용 중심수업에서 교수자와 학습자의 상호작용 증진 방안에 관한 연구-J 대학 xClass 원격수업모형 중심으로
이난
한국교양교육학회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