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밀키트 선택속성이 중국 1인 가구 소비자들의 지각된 가치, 소비자 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윤성환
2022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윤성환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윤성환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도원
1건
강진희(Jin Hee Kang)
3건
고장완
1건
김상미
1건
김영우
1건
김영환
1건
김윤영
1건
류기상( Ki Sang Ryu)
1건
박상언
1건
신재익
1건
안도희
1건
윤만희
1건
윤여탁
1건
윤혜현(Yoon, Hye-Hyun)
1건
이수범(Soo-Bum Lee)
2건
이승곤(Seung-Kon Lee)
1건
이지연
1건
이진숙(JinSook Lee)
1건
채형준
1건
채형준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윤성환
'윤성환'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7,848
12
22.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1인 가구 소비자
1
1
100.0%
Single-Person Household C ...
1
1
100.0%
Meal Kit Selection Attribut ...
2
1
50.0%
밀키트 선택속성
5
1
20.0%
Consumer Satisfaction
74
1
1.4%
소비자만족
116
1
0.9%
repurchase intention
387
1
0.3%
perceived value
595
1
0.2%
재구매 의도
470
1
0.2%
지각된 가치
692
1
0.1%
China
2,625
1
0.0%
중국
2,880
1
0.0%
계
7,848
12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윤성환'
의 발표논문(1)
밀키트 선택속성이 중국 1인 가구 소비자들의 지각된 가치, 소비자 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윤성환
국민대학교 중국인문사회연구소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