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에서 SNS광고 구전 제약요인에 대한 연구
윤대홍
강용수
201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윤대홍
강용수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윤대홍
발표논문(3)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3)
강용수
1건
엄성원
1건
윤대홍,엄성원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Li, Mingji
1건
Li, Mingji
1건
김성식
1건
김예실
1건
류호철
1건
박종철(Jong- Chul Park)
1건
성지은(Jee Eun Sung)
1건
오세일(Oh, Seil)
1건
윤각
1건
윤혜현(Yoon, Hye-Hyun)
1건
이경렬
1건
이유재( You Jae Yi )
1건
이희경(Hee-Kyung Lee)
4건
전종우
1건
조수진
1건
조지현
1건
조진수 ( Jin Su Jo )
1건
홍남기
1건
홍남기
1건
홍정순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윤대홍
'윤대홍'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6,304
47
14.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1
0.0%
주제어
fairnessofsocialcontributiona ...
1
1
100.0%
reciprocityofsocialcontributi ...
1
1
100.0%
사회공헌활동공정성
1
1
100.0%
사회공헌활동호혜성
1
1
100.0%
Intrapersonal Constraint
3
1
33.3%
삼차원 고분해능 용적보간법
4
1
25.0%
이차원 경사자기장신호
4
1
25.0%
interpersonalconstraint
5
1
20.0%
내재적 제약
6
1
16.7%
Structural Constraint
7
1
14.3%
질감특징분석
7
1
14.3%
consumerempathy
9
1
11.1%
컴퓨터보조진단
9
1
11.1%
소비자공감
10
1
10.0%
대인적 제약
11
1
9.1%
self-congruence
12
1
8.3%
인식률
13
1
7.7%
친숙성
27
2
7.4%
구조적 제약
16
1
6.3%
Recognition Rate
19
1
5.3%
동감
28
1
3.6%
familiarity
75
2
2.7%
대조도 대 잡음비
49
1
2.0%
affection
54
1
1.9%
Word-of-Mouth
80
1
1.3%
자아일치성
81
1
1.2%
attractiveness
87
1
1.1%
매력성
96
1
1.0%
신호-대-잡음비
115
1
0.9%
구전
138
1
0.7%
동일시
146
1
0.7%
flow
499
2
0.4%
interactivity
237
1
0.4%
authenticity
307
1
0.3%
identification
327
1
0.3%
sympathy
310
1
0.3%
몰입
773
2
0.3%
상호 작용성
294
1
0.3%
애착
348
1
0.3%
진정성
457
1
0.2%
empathy
678
1
0.1%
공감
1,363
1
0.1%
계
16,304
47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윤대홍'
의 발표논문(3)
소비자의 공감반응을 끌어낼 수 있는 사회적기업의 사회공헌 활동에 관한연구 - 친숙성과 진정성을 중심으로 -
엄성원
윤대홍,엄성원
윤대홍
대한경영정보학회
[2014]
콘텐츠 특성과 자아특성이 소비자 공감반응에 미치는 영향
윤대홍
대한경영정보학회
[2015]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에서 SNS광고 구전 제약요인에 대한 연구
강용수
윤대홍
대한경영정보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