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윤대홍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윤대홍
발표논문( 3)
공동연구자( 3)
강용수
1건
엄성원
1건
윤대홍,엄성원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Li, Mingji
1건
Li, Mingji
1건
김성식
1건
김예실
1건
류호철
1건
박종철(Jong- Chul Park)
1건
성지은(Jee Eun Sung)
1건
오세일(Oh, Seil)
1건
윤각
1건
윤혜현(Yoon, Hye-Hyun)
1건
이경렬
1건
이유재( You Jae Yi )
1건
이희경(Hee-Kyung Lee)
4건
전종우
1건
조수진
1건
조지현
1건
조진수 ( Jin Su Jo )
1건
홍남기
1건
홍남기
1건
홍정순
1건
연구자관계도
윤대홍
'윤대홍'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6,304
47
14.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1
0.0%
주제어
fairnessofsocialcontributiona ...
1
1
100.0%
reciprocityofsocialcontributi ...
1
1
100.0%
사회공헌활동공정성
1
1
100.0%
사회공헌활동호혜성
1
1
100.0%
Intrapersonal Constraint
3
1
33.3%
삼차원 고분해능 용적보간법
4
1
25.0%
이차원 경사자기장신호
4
1
25.0%
interpersonalconstraint
5
1
20.0%
내재적 제약
6
1
16.7%
Structural Constraint
7
1
14.3%
질감특징분석
7
1
14.3%
consumerempathy
9
1
11.1%
컴퓨터보조진단
9
1
11.1%
소비자공감
10
1
10.0%
대인적 제약
11
1
9.1%
self-congruence
12
1
8.3%
인식률
13
1
7.7%
친숙성
27
2
7.4%
구조적 제약
16
1
6.3%
Recognition Rate
19
1
5.3%
동감
28
1
3.6%
familiarity
75
2
2.7%
대조도 대 잡음비
49
1
2.0%
affection
54
1
1.9%
Word-of-Mouth
80
1
1.3%
자아일치성
81
1
1.2%
attractiveness
87
1
1.1%
매력성
96
1
1.0%
신호-대-잡음비
115
1
0.9%
구전
138
1
0.7%
동일시
146
1
0.7%
flow
499
2
0.4%
interactivity
237
1
0.4%
authenticity
307
1
0.3%
identification
327
1
0.3%
sympathy
310
1
0.3%
몰입
773
2
0.3%
상호 작용성
294
1
0.3%
애착
348
1
0.3%
진정성
457
1
0.2%
empathy
678
1
0.1%
공감
1,363
1
0.1%
계
16,304
47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윤대홍'
의 발표논문(3)
소비자의 공감반응을 끌어낼 수 있는 사회적기업의 사회공헌 활동에 관한연구 - 친숙성과 진정성을 중심으로 -
엄성원
윤대홍,엄성원
윤대홍
대한경영정보학회
[2014]
콘텐츠 특성과 자아특성이 소비자 공감반응에 미치는 영향
윤대홍
대한경영정보학회
[2015]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에서 SNS광고 구전 제약요인에 대한 연구
강용수
윤대홍
대한경영정보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