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의 공감반응을 끌어낼 수 있는 사회적기업의 사회공헌 활동에 관한연구 - 친숙성과 진정성을 중심으로 -

논문상세정보
' 소비자의 공감반응을 끌어낼 수 있는 사회적기업의 사회공헌 활동에 관한연구 - 친숙성과 진정성을 중심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uthenticity
  • consumerempathy
  • fairnessofsocialcontributionactivities
  • familiarity
  • reciprocityofsocialcontributionactivities
  • 사회공헌활동공정성
  • 사회공헌활동호혜성
  • 소비자공감
  • 진정성
  • 친숙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89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