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브랜드 확장시 브랜드 적합성과 스포츠 모델 적합성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채린
이형석
201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김채린
이형석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형석
발표논문(3)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3)
김운한
2건
심성욱
2건
김채린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경호(Kim, Kyung Ho)
1건
김기영(Ki-Young Kim)
1건
김동수
1건
김동수
1건
김현정
1건
나운환(Na Woon Hwan)
1건
박종철(Jong- Chul Park)
4건
양해술
1건
이승곤(Seung-Kon Lee)
2건
이은형
1건
이은희
1건
이은희
1건
이재삼(Lee, JaeSam)
1건
이준혁(Lee, Jun-Hyuk)
1건
이형룡 ( Hyung Ryong Lee )
2건
이혜정
1건
조기웅
1건
조철호(Chul-Ho Cho)
1건
하동현(Dong-Hyun Ha)
3건
허영혜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이형석
'이형석'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559
40
28.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entrepreneurialparadoxes
2
2
100.0%
models fit
1
1
100.0%
버저닝
1
1
100.0%
버저닝(versioning)
1
1
100.0%
우수작의 역설
2
2
100.0%
versioning
3
2
66.7%
전ㆍ월세
2
1
50.0%
주거지선호
2
1
50.0%
advertising creative
6
2
33.3%
advertising models
3
1
33.3%
주택선호
3
1
33.3%
brand fit
4
1
25.0%
모델 적합성
4
1
25.0%
Real Estate Indirect Invest ...
5
1
20.0%
Simultaneous Investment
5
1
20.0%
risk shifting
6
1
16.7%
서비스 품질 평가
12
2
16.7%
광고 크리에이티브
15
2
13.3%
Advertising effects
10
1
10.0%
Brand extension
11
1
9.1%
advertising effects
11
1
9.1%
브랜드적합성
11
1
9.1%
보상 체계
27
2
7.4%
brand extension
29
1
3.4%
위험이전
36
1
2.8%
광고모델
37
1
2.7%
임차인
55
1
1.8%
브랜드 확장
62
1
1.6%
compensation
237
2
0.8%
광고효과
183
1
0.5%
service quality
773
2
0.3%
계
1,559
4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형석'
의 발표논문(3)
우수작의 역설 : 광고 크리에이티브의 사용과 보상 체계 개선에 관한 개념적 연구
김운한
이형석
심성욱
한국광고PR실학회
[2015]
우수작의 역설 : 광고 크리에이티브의 사용과 보상체계 개선에 관한 개념적 연구
김운한
이형석
심성욱
한국광고PR실학회
[2015]
브랜드 확장시 브랜드 적합성과 스포츠 모델 적합성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채린
이형석
한국광고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