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간적 거리 인식이 소비자의 불확실성, 선호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아트와 비아트 및 신제품과 기존제품을 중심으로"
'강투메리헝거르졸 ( Gantumur Khongorzul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3,471 |
11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아트 디자인
|
1
|
1
|
|
신제품 유형
|
2
|
1
|
|
art design
|
3
|
1
|
|
new products
|
3
|
1
|
|
temporal distance
|
35
|
1
|
|
시간적 거리
|
57
|
1
|
|
preference
|
336
|
1
|
|
uncertainty
|
589
|
1
|
|
불확실성
|
492
|
1
|
|
선호도
|
425
|
1
|
|
구매의도
|
1,528
|
1
|
|
계 |
|
3,471 |
11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강투메리헝거르졸 ( Gantumur Khongorzul )'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