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간적 거리 인식이 소비자의 불확실성, 선호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아트와 비아트 및 신제품과 기존제품을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시 간적 거리 인식이 소비자의 불확실성, 선호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아트와 비아트 및 신제품과 기존제품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rt design
  • new products
  • preference
  • temporal distance
  • uncertainty
  • 구매의도
  • 불확실성
  • 선호도
  • 시간적 거리
  • 신제품 유형
  • 아트 디자인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471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