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강투메리헝거르졸 ( Gantumur Khongorzul )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강투메리헝거르졸 ( Gantumur Khongorzul )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1)
장형유 ( Hyeongyu Jang )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윤희
1건
강진희(Jin Hee Kang)
9건
김기영(Ki-Young Kim)
3건
김두리
1건
김영태(Young Tae Kim)
2건
김윤희
1건
류기상( Ki Sang Ryu)
2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양재장
1건
이경렬
1건
이민선
1건
이수범(Soo-Bum Lee)
4건
이용기
1건
이지은
1건
전영환
1건
전종우
2건
조영주
1건
조종표(Jong Pyo Cho)
2건
조창환
2건
황진숙
1건
연구자관계도
강투메리헝거르졸 ( Gantumur Khongorzul )
'강투메리헝거르졸 ( Gantumur Khongorzul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471
11
20.2%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아트 디자인
1
1
100.0%
신제품 유형
2
1
50.0%
art design
3
1
33.3%
new products
3
1
33.3%
temporal distance
35
1
2.9%
시간적 거리
57
1
1.8%
preference
336
1
0.3%
uncertainty
589
1
0.2%
불확실성
492
1
0.2%
선호도
425
1
0.2%
구매의도
1,528
1
0.1%
계
3,471
11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강투메리헝거르졸 ( Gantumur Khongorzul )'
의 발표논문(1)
"시 간적 거리 인식이 소비자의 불확실성, 선호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아트와 비아트 및 신제품과 기존제품을 중심으로"
강투메리헝거르졸 ( Gantumur Khongorzul )
장형유 ( Hyeongyu Jang )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