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온라인 서비스 품질 모형의 개발과 적용: KS-eSQI 모형을 중심으로
박현아(Bak, Hyuna)
권용주(Kwon, Yongju)
이청림(Lee, Cheonglim)
이유재(Yi, Youjae)
202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박현아(Bak, Hyuna)
권용주(Kwon, Yongju)
이청림(Lee, Cheonglim)
이유재(Yi, Youjae)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청림(Lee, Cheonglim)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3)
권용주(Kwon, Yongju)
1건
박현아(Bak, Hyuna)
1건
이유재(Yi, Youjae)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1건
김기영(Ki-Young Kim)
2건
김명애
1건
김미숙
1건
김윤영
1건
김현철
1건
류기상( Ki Sang Ryu)
1건
박래규
1건
심우극
1건
염영희
1건
오재신
1건
윤각
1건
윤만희
1건
윤지현
1건
윤혜현(Yoon, Hye-Hyun)
1건
이수범(Soo-Bum Lee)
4건
이유재( You Jae Yi )
1건
이유재(Yi, Youjae)
1건
이지환
1건
최창복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이청림(Lee, Cheonglim)
'이청림(Lee, Cheonglim)'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265
10
14.2%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Online Service Quality Mode ...
2
1
50.0%
온라인 서비스 품질 모형
2
1
50.0%
customer happiness
6
1
16.7%
Online Service Quality
9
1
11.1%
고객행복
10
1
10.0%
온라인 서비스 품질
14
1
7.1%
customer loyalty
451
1
0.2%
고객 충성도
471
1
0.2%
Customer Satisfaction
979
1
0.1%
고객만족
1,321
1
0.1%
계
3,265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청림(Lee, Cheonglim)'
의 발표논문(1)
온라인 서비스 품질 모형의 개발과 적용: KS-eSQI 모형을 중심으로
권용주(Kwon, Yongju)
이청림(Lee, Cheonglim)
이유재(Yi, Youjae)
박현아(Bak, Hyuna)
한국마케팅학회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