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시뮬레이션에서 증강현실의 상호작용 방식과 시나리오가 가상실재감에 미치는 영향
'김채연 ( Kim¸ Chaeyeon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932 |
10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상호작용 방식
|
2
|
1
|
|
teaching simulation
|
9
|
1
|
|
virtual presence
|
11
|
1
|
|
가상 실재감
|
15
|
1
|
|
수업 시뮬레이션
|
16
|
1
|
|
scenario
|
30
|
1
|
|
시나리오
|
121
|
1
|
|
augmented reality
|
292
|
1
|
|
interaction
|
658
|
1
|
|
증강현실
|
778
|
1
|
|
계 |
|
1,932 |
1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김채연 ( Kim¸ Chaeyeon )'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