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서비스 공정성이 고객 감정, 고객 만족도 및 고객 시민행동과 고객 불량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패밀리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최성환 ( Sung Hwan Choi )
김지흔 ( Ji Heun Kim )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최성환 ( Sung Hwan Choi )
김지흔 ( Ji Heun Kim )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최성환 ( Sung Hwan Choi )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김지흔 ( Ji Heun Kim )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1건
김기영(Ki-Young Kim)
2건
김명애
1건
김운걸
1건
김윤영
1건
김현철
1건
류기상( Ki Sang Ryu)
1건
성귀만
1건
심우극
1건
안진우
1건
양해술
1건
염영희
1건
윤만희
1건
윤선미 ( Sun Mi Yun )
6건
윤혜현(Yoon, Hye-Hyun)
2건
이수범(Soo-Bum Lee)
3건
이유재( You Jae Yi )
1건
이유재(Yi, Youjae)
1건
이준혁(Lee, Jun-Hyuk)
1건
조철호(Chul-Ho Cho)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최성환 ( Sung Hwan Choi )
'최성환 ( Sung Hwan Choi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630
9
6.6%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ustomerbadbehavior
3
1
33.3%
servicejustice
9
1
11.1%
customeremotion
18
1
5.6%
서비스공정성
27
1
3.7%
customer citizenship behavior
41
1
2.4%
고객감정
48
1
2.1%
고객불량행동
81
1
1.2%
고객시민행동
82
1
1.2%
고객만족
1,321
1
0.1%
계
1,630
9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최성환 ( Sung Hwan Choi )'
의 발표논문(1)
"서비스 공정성이 고객 감정, 고객 만족도 및 고객 시민행동과 고객 불량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패밀리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김지흔 ( Ji Heun Kim )
최성환 ( Sung Hwan Choi )
대한관광경영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