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산물 브랜드에서 이미지, 품질, 신뢰, 몰입 및 충성도 간의 영향 관계 - ‘예가정성’을 중심으로 -
'김신애'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657 |
6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브랜드 품질
|
4
|
1
|
|
Agricultural Brand
|
5
|
1
|
|
Brand Quality
|
7
|
1
|
|
농산물브랜드
|
8
|
1
|
|
Brand Loyalty
|
226
|
1
|
|
브랜드 충성도
|
407
|
1
|
|
계 |
|
657 |
6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