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농산물 브랜드에서 이미지, 품질, 신뢰, 몰입 및 충성도 간의 영향 관계 - ‘예가정성’을 중심으로 -
김신애
권기대
고삼숙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신애
권기대
고삼숙
제어번호
107086856
학술지명
브랜드디자인학연구
권호사항
Vol. 18 No. 3 [ 2020 ]
발행처
한국브랜드디자인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67-80 ( 14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20
KDC
600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학술교육원
주제어
Agricultural Brand
Brand Loyalty
Brand Quality
농산물브랜드
브랜드 충성도
브랜드 품질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651)
브랜드 충성도 406건
Brand Loyalty 225건
농산물브랜드 7건
Brand Quality 6건
Agricultural Brand 4건
브랜드 품질 3건
인용/피인용
농산물 브랜드에서 이미지, 품질, 신뢰, 몰입 및 충성 ...
' 농산물 브랜드에서 이미지, 품질, 신뢰, 몰입 및 충성도 간의 영향 관계 - ‘예가정성’을 중심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Agricultural Brand
Brand Loyalty
Brand Quality
농산물브랜드
브랜드 충성도
브랜드 품질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656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Agricultural Brand
5
0
0.0%
Brand Loyalty
226
0
0.0%
Brand Quality
7
0
0.0%
농산물브랜드
8
0
0.0%
브랜드 충성도
407
0
0.0%
브랜드 품질
4
0
0.0%
계
657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