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건설회사의 지속가능경영활동이 브랜드 신뢰 및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GRI 기반 지속가능성보고서를 토대로
최성보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최성보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최성보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주영(Juyoung Kang)
1건
김경묵(Gyeong Mook Kim)
1건
김경미(Kim, Kyung-mi)
1건
김민숙(Min-Sook Kim)
1건
김상훈
1건
김홍일
1건
류기상( Ki Sang Ryu)
2건
박강희
1건
신현호
1건
양성병(Sung-Byung Yang)
1건
윤영호(Young Ho Yoon)
1건
이광현
1건
이영주
1건
이형룡 ( Hyung Ryong Lee )
1건
정갑연
1건
정성민
1건
조광민 ( Kwang Min Cho )
1건
차경진(Kyung Jin Cha)
1건
최설매
1건
추미애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최성보
'최성보'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496
8
19.3%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GRI 기반 지속가능성보고서
2
1
50.0%
GRI-based sustainability re ...
2
1
50.0%
corporate sustainability mana ...
3
1
33.3%
perceived reciprocity
9
1
11.1%
호혜성지각
17
1
5.9%
브랜드 애호도
32
1
3.1%
지속가능경영
202
1
0.5%
brand loyalty
229
1
0.4%
계
496
8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최성보'
의 발표논문(1)
건설회사의 지속가능경영활동이 브랜드 신뢰 및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GRI 기반 지속가능성보고서를 토대로
최성보
한국상품학회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