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 전문점의 선택속성이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의 감정반응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김효근(Kim, Hyo-Geu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2,046 |
9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경영관리
|
9,596
|
1
|
|
주제어 |
Tea house
|
4
|
1
|
|
티 전문점
|
8
|
1
|
|
Purchasing intention
|
22
|
1
|
|
Emotional response
|
41
|
1
|
|
Selection attributes
|
116
|
1
|
|
감정반응
|
152
|
1
|
|
선택속성
|
579
|
1
|
|
구매의도
|
1,528
|
1
|
|
계 |
|
12,046 |
9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김효근(Kim, Hyo-Geun)'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