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웹사이트에서 브랜드 안전이 소 비자 광고태도, 브랜드태도, 구매의 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친숙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이진균'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2,390 |
10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Attitudes Toward Brands
|
1
|
1
|
|
Attitudes Toward Ads
|
1
|
1
|
|
Brand Safety
|
1
|
1
|
|
브랜드 안전
|
2
|
1
|
|
Brand Familiarity
|
16
|
1
|
|
Purchase Intentions
|
21
|
1
|
|
브랜드 친숙도
|
35
|
1
|
|
광고태도
|
265
|
1
|
|
브랜드 태도
|
520
|
1
|
|
구매의도
|
1,528
|
1
|
|
계 |
|
2,390 |
1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