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웹사이트에서 브랜드 안전이 소 비자 광고태도, 브랜드태도, 구매의 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친숙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뉴스 웹사이트에서 브랜드 안전이 소 비자 광고태도, 브랜드태도, 구매의 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친숙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ttitudes Toward Brands
  • Attitudes Toward Ads
  • Brand Familiarity
  • Brand Safety
  • Purchase Intentions
  • 광고태도
  • 구매의도
  • 브랜드 안전
  • 브랜드 친숙도
  • 브랜드 태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390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