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수업참여와 학업성취도의 종단적 상호 관계와 변화 양상: 다차원 수업참여 모형
박민애(Minae Park)
김난옥(Nanok Kim)
이빛나(Bitna Lee)
손원숙(Wonsook Sohn)
201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박민애(Minae Park)
김난옥(Nanok Kim)
이빛나(Bitna Lee)
손원숙(Wonsook Sohn)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빛나(Bitna Lee)
발표논문(3)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3)
손원숙(Wonsook Sohn)
3건
김난옥(Nanok Kim)
1건
박민애(Minae Park)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명희
2건
강옥려
1건
김경희
2건
김수진
2건
김양분
2건
김은정
1건
김현진
4건
박수정
2건
박인용
5건
박인우
1건
서은희
1건
송윤희
2건
이상수
1건
이희숙
2건
임효진
1건
정제영
3건
주영주
1건
홍성훈
1건
홍애순
1건
황매향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이빛나(Bitna Lee)
'이빛나(Bitna Lee)'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0,503
39
20.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교육학
14,719
3
0.0%
주제어
cognitive domain of task
1
1
100.0%
feedback specificity
1
1
100.0%
과제 인지영역
1
1
100.0%
피드백 구체성
1
1
100.0%
피드백 시기
1
1
100.0%
feedback timing
2
1
50.0%
cognitiveachievement
4
1
25.0%
정서적참여
4
1
25.0%
행동적 참여
5
1
20.0%
Formative feedback
6
1
16.7%
behavioral engagement
8
1
12.5%
Classroom Engagement
9
1
11.1%
affectiveachievement
9
1
11.1%
인지적성취
9
1
11.1%
정의적성취
9
1
11.1%
인지적 참여
10
1
10.0%
arcl
11
1
9.1%
emotional engagement
13
1
7.7%
Teacher-Student Relationshi ...
16
1
6.3%
cognitive engagement
16
1
6.3%
형성적 피드백
17
1
5.9%
naea
31
1
3.2%
student engagement
58
1
1.7%
수업 참여
128
2
1.6%
교사 학생 관계
73
1
1.4%
basic psychological needs
87
1
1.1%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91
1
1.1%
achievement
153
1
0.7%
feed-back
150
1
0.7%
자기회귀교차지연모형
205
1
0.5%
기본심리욕구
233
1
0.4%
피드백
359
1
0.3%
meta-analysis
1,157
1
0.1%
메타분석
1,963
1
0.1%
학업성취도
943
1
0.1%
계
20,503
39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빛나(Bitna Lee)'
의 발표논문(3)
초등교사의 형성적 피드백이 학생의 기본심리욕구와 수업참여에 미치는 영향
손원숙(Wonsook Sohn)
이빛나(Bitna Lee)
한국교육평가학회
[2017]
수업참여와 학업성취도의 종단적 상호 관계와 변화 양상: 다차원 수업참여 모형
김난옥(Nanok Kim)
이빛나(Bitna Lee)
손원숙(Wonsook Sohn)
박민애(Minae Park)
한국교육평가학회
[2018]
피드백 효과에 대한 메타분석
손원숙(Wonsook Sohn)
이빛나(Bitna Lee)
한국교육평가학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