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교육학
|
14,719
|
3
|
|
주제어 |
couplingofpolicystreams
|
1
|
1
|
|
influencefactoranalysis
|
1
|
1
|
|
professionality development
|
1
|
1
|
|
professionalityenhancingactiv ...
|
2
|
2
|
|
teacherstraits
|
2
|
2
|
|
traditional instruction
|
1
|
1
|
|
교원의 전문성
|
1
|
1
|
|
전문성계발활동
|
2
|
2
|
|
정책흐름의 결합
|
1
|
1
|
|
structure of classroom
|
2
|
1
|
|
teachersprofessionality
|
2
|
1
|
|
전통적 수업
|
2
|
1
|
|
futureclassroom
|
3
|
1
|
|
전문성 계발
|
3
|
1
|
|
instructional analysis
|
5
|
1
|
|
policy stream model
|
5
|
1
|
|
외국어고
|
5
|
1
|
|
정책활동가
|
5
|
1
|
|
미래 교실
|
6
|
1
|
|
정책성과평가
|
6
|
1
|
|
foreignlanguagehighschool
|
7
|
1
|
|
student achievement
|
16
|
2
|
|
timss2011
|
16
|
2
|
|
교사 특성
|
16
|
2
|
|
언어 상호작용
|
8
|
1
|
|
policy entrepreneurs
|
9
|
1
|
|
educational
|
10
|
1
|
|
영향요인 분석
|
10
|
1
|
|
외국어 고등학교
|
11
|
1
|
|
policy window
|
12
|
1
|
|
수업구조
|
12
|
1
|
|
자기주도 학습전형
|
12
|
1
|
|
status analysis
|
14
|
1
|
|
실태분석
|
20
|
1
|
|
verbal interaction
|
25
|
1
|
|
정책의 창
|
31
|
1
|
|
정책흐름 모형
|
41
|
1
|
|
hlm
|
91
|
2
|
|
수업개선
|
55
|
1
|
|
flipped classroom
|
72
|
1
|
|
수업분석
|
75
|
1
|
|
위계적 선형 모형
|
156
|
2
|
|
flipped learning
|
87
|
1
|
|
reform
|
91
|
1
|
|
거꾸로 교실
|
94
|
1
|
|
플립 러닝
|
546
|
1
|
|
학업성취도
|
943
|
2
|
|
계 |
|
17,255 |
59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1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