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플립러닝의 효과 관련 요인 간의 구조적 관계 분석
-
이희숙
공주대학교 대학원[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생의 학업성취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대한 위계적 분석
-
김수지
정제영
이희숙
한국교원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외국어고등학교 자기주도학습전형 정책의 성과 평가
-
김혜영
차성현
정성수
이희숙
이재덕
한국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생의 학업성취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대한 위계적 분석- TIMSS 2011의 교사와 학생 변인을 중심으로 -
-
김수지
정제영
이희숙
한국교원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전통적 수업과 플립러닝 수업의 언어 상호작용 비교 분석
-
김창석
허서정
이희숙
한국정보교육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원의 전문성 계발 노력 실태 및 영향요인 탐색
-
이희숙
정제영
한국교육행정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Kingdon의 정책흐름모형을 활용한 외국어고 정책 분석 : 2004-2013을 중심으로
-
이희숙
정제영
한국교육행정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교폭력 관련 정책의 흐름 분석: Kingdon의 정책흐름모형을 중심으로
-
이희숙
정제영
한국교육개발원[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육경제학 연구에서 메타분석법 적용가능성 탐색: 효율성 연구를 중심 으로
-
이희숙
한국교육재정경제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사교육 현상에 대한 세계적 동향 분석
-
이종재
이희숙
서울대학교교육연구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사 특성이 학생의 학업성취에 미치는 영향 분석-TIMSS 2007의 교사 전문성 계발 노력 변인을 중심으로-
-
이희숙
정제영
한국교원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