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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 활용 키워드 :
노스텔지어 성향이 지각된 감정의 음식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건휘 ( Geon Whee Kim )
201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김건휘 ( Geon Whee Kim )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김건휘 ( Geon Whee Kim )
발표논문(8)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9)
하헌수 ( Heon Su Ha )
3건
강병남 ( Byung Nam Kang )
1건
박오성(Oh-Sung Park)
1건
우이식 ( Yi Sik Woo )
1건
전재홍 ( Jae Hong Chun )
1건
정지혜(Ji-Hye Jung)
1건
최용석 ( Yong Seok Choi )
1건
하헌수 ( Heon Su Ha )
1건
한지수(Ji-Soo Han)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도원
1건
강진희(Jin Hee Kang)
4건
김기영(Ki-Young Kim)
2건
김동수
1건
김동수
1건
김명애
1건
김윤영
1건
김현철
1건
류기상( Ki Sang Ryu)
1건
박정향
1건
박정향
1건
심우극
1건
염영희
1건
윤만희
1건
윤혜현(Yoon, Hye-Hyun)
1건
이수범(Soo-Bum Lee)
4건
이유재( You Jae Yi )
1건
이유재(Yi, Youjae)
1건
채형준
1건
채형준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김건휘 ( Geon Whee Kim )
'김건휘 ( Geon Whee Kim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0,455
60
15.5%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식품과 식료
1,506
1
0.1%
주제어
Hotel Trust
2
1
50.0%
Image property
2
1
50.0%
msg(mono sodium glutamate)
2
1
50.0%
others recommend
2
1
50.0%
whole wheat meal
2
1
50.0%
노스텔지어 성향
2
1
50.0%
이미지속성
2
1
50.0%
IMC 활동
3
1
33.3%
membershipbenefit
3
1
33.3%
membershipbenefits
3
1
33.3%
quality of customer relations ...
3
1
33.3%
고객관계관리의 질
3
1
33.3%
구멍형 목간
3
1
33.3%
멤버십 혜택
3
1
33.3%
호텔신뢰
3
1
33.3%
attitude to food safety
4
1
25.0%
nostalgia tendency
4
1
25.0%
select properties
4
1
25.0%
식품안전태도
4
1
25.0%
official language
5
1
20.0%
parallel structure
7
1
14.3%
멤버쉽 혜택
9
1
11.1%
성산산성목간
9
1
11.1%
new korean wave
11
1
9.1%
외식소비성향
11
1
9.1%
타인추천
11
1
9.1%
Purchase intentions
12
1
8.3%
lohas
12
1
8.3%
repurchase intentions
13
1
7.7%
로하스
14
1
7.1%
콘텐츠 만족도
14
1
7.1%
food-related lifestyle
16
1
6.3%
switching barriers
24
1
4.2%
switching barrier
25
1
4.0%
social solidarity
30
1
3.3%
사회적 유대감
30
1
3.3%
전환장벽
71
2
2.8%
imc
38
1
2.6%
식생활 라이프스타일
75
1
1.3%
brand equity
163
1
0.6%
customer satisfaction
831
3
0.4%
재구매 의도
470
2
0.4%
Customer satisfaction
340
1
0.3%
panax ginseng
307
1
0.3%
repurchase intention
387
1
0.3%
고객 만족도
320
1
0.3%
고객만족
1,321
4
0.3%
브랜드자산
349
1
0.3%
충성도
661
1
0.2%
Customer Satisfaction
979
1
0.1%
s-ns
802
1
0.1%
구매의도
1,528
1
0.1%
계
10,455
6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김건휘 ( Geon Whee Kim )'
의 발표논문(8)
"호텔레스토랑의 로하스 레스토랑 브랜드 자산이 레스토랑 이미지,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건휘 ( Geon Whee Kim )
하헌수 ( Heon Su Ha )
최용석 ( Yong Seok Choi )
대한관광경영학회
[2014]
연구논문 : 프랜차이즈 패밀리 레스토랑의 멤버십 혜택이 전환장벽에 미치는 영향 - 고객관계관리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
김건휘 ( Geon Whee Kim )
하헌수 ( Heon Su Ha )
우이식 ( Yi Sik Woo )
대한관광경영학회
[2015]
"연구논문 : 프랜차이즈 레스토랑의 멤버쉽 혜택, 고객만족, 전환장벽, 그리고 전환의도간의 구조적 관계"
김건휘 ( Geon Whee Kim )
하헌수 ( Heon Su Ha )
전재홍 ( Jae Hong Chun )
대한관광경영학회
[2015]
식생활 라이프스타일이 레스토랑 MSG 사용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강병남 ( Byung Nam Kang )
하헌수 ( Heon Su Ha )
김건휘 ( Geon Whee Kim )
한국조리학회
[2015]
노스텔지어 성향이 지각된 감정의 음식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건휘 ( Geon Whee Kim )
한국조리학회
[2016]
호텔 레스토랑의 이미지 속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연구
김건휘 ( Geon Whee Kim )
정지혜(Ji-Hye Jung)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2016]
호텔의 IMC 활동이 고객만족과 호텔 신뢰에 미치는 영향
김건휘 ( Geon Whee Kim )
박오성(Oh-Sung Park)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2016]
SNS를 통한 외식선택속성이, 고객만족도, 타인추천 영향관계
김건휘 ( Geon Whee Kim )
한지수(Ji-Soo Han)
한국조리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