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레스토랑의 로하스 레스토랑 브랜드 자산이 레스토랑 이미지,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호텔레스토랑의 로하스 레스토랑 브랜드 자산이 레스토랑 이미지,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rand equity
  • customer satisfaction
  • lohas
  • 고객만족
  • 로하스
  • 브랜드자산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688 5

0.1%

' 호텔레스토랑의 로하스 레스토랑 브랜드 자산이 레스토랑 이미지,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호텔레스토랑의 로하스 이미지와 관여도,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와의 영향관계
    서동구 관광연구 23 (1) : 399 ~ 420 [2008]
  • 호텔레스토랑의 LOHAS이미지가 고객의 웰빙메뉴성향,감정적반응,만족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자재 동의대학교 대학원 [2009]
  • 호텔 브랜드자산이 지각된 가치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동준 외식경영연구 15 (4) : 85 ~ 104 [2012]
  • 박사
  • 호텔 가격공정성이 브랜드 자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김용준 관광경영연구 16 (2) : 1 ~ 25 [2012]
  • 항공사 기내식의 서비스품질,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행동의도 간의 구조관계 연구
    김경민 관광연구 29 (2) : 163 ~ 182 [2014]
  • 한식의 로하스이미지가 지각된 품질, 만족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방한 중국 관광객을 대상으로
    김홍빈 이애자 차석빈 관광학연구 35 (3) : 133 ~ 153 [2011]
  • 패스트푸드점의 로하스 이미지, 고객만족, 전환장벽 및 재방문의도의 영향관계에 관한 연구
    이승희 디지털융복합연구 6 (4) : 113 ~ 121 [2008]
  • 패밀리레스토랑 브랜드이미지, 서비스품질의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행동의도간의 영향관계 연구
    최연희 관광연구 28 (3) : 169 ~ 187 [2013]
  • 특급호텔 식음료 이벤트와 이미지에 관한 실증적 연구
    우경식 호텔경영연구 10 (1) : 139 ~ 158 [2001]
  • 웹사이트에 대한 태도,광고에 대한 태도,광고에 대한 집중도,상표에 대한 태도 및 구매의도와의 관계에 관한 연구
    조윤식 마케팅과학연구 7 : 127 ~ 146 [2001]
  • 외식소비자의 건강메뉴성향이 건강지향소비에 미치는 연구 : LOHAS와 건강외식중요도 및 건강식생활을 중심으로
    송흥규 경희대학교 대학원 [2007]
  • 외식산업의 브랜드 자산, 선호, 재방문의 관계
    김기훈 김상희 김은숙 호텔관광연구 5 (3) : 37 ~ 59 [2003]
  • 소비자-브랜드 관계가 소비자 만족과 상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성연 이화경영논집 21 (1) : 23 ~ 45 [2003]
  • 소비자 가치가 LOHAS 태도 및 지향행동에 미치는 영향관계
    주현식 관광연구 23 (3) : 317 ~ 335 [2008]
  • 비어레스토랑의 브랜드개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김맹진 이애주 호텔경영학연구 18 (1) : 151 ~ 170 [2009]
  • 브랜드자산과 그 구성요소들간의 관계에 대한 연구
    여운승 마케팅연구 19 (4) : 155 ~ 184 [2004]
  • 브랜드 커피전문점의 지각된 품질과 브랜드 이미지가 지각된 가치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소비자 지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기명옥 이동일 외식경영연구 11 (3) : 49 ~ 72 [2008]
  • 브랜드 개성이 점포 이미지 및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김홍범 이상미 관광학연구 26 (1) : 63 ~ 82 [2002]
  • 마케팅 활동, 브랜드자산 및 고객자산 간의 관계 형성과 전략
    윤승재 대한경영학회지 19 (1) : 1 ~ 24 [2006]
  • 박사
  • 레스토랑의 로하스 환경, 로하스 이미지, 브랜드 자산 간의 관계연구 : 이타적 가치를 조절변수로
    김나형 경기대학교 관광전문대학원 [2014]
  • 레스토랑 물리적환경과 메뉴품질이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재윤 이승익 외식경영연구 13 (2) : 7 ~ 31 [2010]
  • 다점포 푸드서비스 기업의 효율성 평가에 관한 연구 : 위탁급식서비스를 중심으로
    김태희 외식경영연구 12 (4) : 299 ~ 319 [2009]
  • 고객가치, 고객만족과 충성도의 관계에서 전환장벽의 조절효과 -특급호텔을 중심으로-
    이정실 관광연구저널 23 (2) : 77 ~ 99 [2009]
  • The dimensionality consumption emotion patterns and consumer satisfaction
    Westbrook, R. A.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8 : 84 ~ 91 [1991]
  • The Values of Based Brand Equity
    Aaker, D. A. Journal of Business Strategy 13 (4) : 27 ~ 32 [1992]
  • The Effects of Advertising on High and Low Loyalty Consumer Segment
    Raj, S.P.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9 [1970]
  • Stochastic Models of Buye Behavior
    Massey, William F MIT Press [1970]
  • Satistfaction: a behavioral perspective on the consumer
    Oliver, R. L McGraw-Hill international editions : 11 ~ [1997]
  • Perspectives on Consumer Satisfaction, AMA Educators
    Czepiel, J. A. AMA Educators. Proceedings [1974]
  • Marketing Management Analysis, Planning Implementation, and Control
    Kotler, P. Prentice Hall [1988]
  • Market Clustering Goes Graphic: The Weiss Trilogy and a Proposed Extension
    Holbrook, M. B. Psychology & marketing 18 (1) : 67 ~ 85 [2001]
  • Conceptual and Methodological Issue in Consumer Satisfaction, Research
    S. A. LaTour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6 : 431 ~ 437 [1979]
  • Brand loyalty: Measurement and management
    Jacoby, J. Wiley [1978]
  • An Examination of Relationship between Golf Travelers' satisfaction, Perceived Value, Loyalty and Their Intention to Revisit
    J. F. Petrick Clemson University [19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