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논문 : 프랜차이즈 레스토랑의 멤버쉽 혜택, 고객만족, 전환장벽, 그리고 전환의도간의 구조적 관계

논문상세정보
' 연구논문 : 프랜차이즈 레스토랑의 멤버쉽 혜택, 고객만족, 전환장벽, 그리고 전환의도간의 구조적 관계'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ustomer satisfaction
  • membershipbenefit
  • repurchase intention
  • switching barrier
  • 고객만족
  • 멤버쉽 혜택
  • 재구매 의도
  • 전환장벽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115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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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연구논문 : 프랜차이즈 레스토랑의 멤버쉽 혜택, 고객만족, 전환장벽, 그리고 전환의도간의 구조적 관계' 의 참고문헌

  • 박사
  • 호텔기업의 로얄티 프로그램과 고객애호도 관한 연구: 신뢰-몰입의 모형을 중심으로
    임상헌 호텔리조트 연구 3 (1) : 59 ~ 76 [2004]
  • 호텔기업의 SNS 속성이 태도, 만족, 그리고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태숙 세종대학교 대학원 [2014]
  • 혜택 유형에 따른 호텔 로열티 프로그램이 고객 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전환 장벽 매개효과 분석
    김은정 세종대학교 대학원 [2009]
  • 패스트푸드점의 가치, 고객만족, 신뢰 및 전환비용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변경숙 관광연구 22 (2) : 37 ~ 58 [2007]
  • 패밀리레스토랑의 마일리지 프로그램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대철 외식경영연구 10 (2) : 119 ~ 137 [2007]
  • 패밀리레스토랑에서 만족과 재구매의도 간에 전환장벽의 조절효과
    김광지 관광연구 27 (2) : 21 ~ 38 [2012]
  • 패밀리 레스토랑 이용객의 재방문의도 결정요인: 고객가치, 고객만족, 전환비용, 대안의 매력도
    김성혁 관광학연구 27 (1) : 201 ~ 220 [2003]
  • 점포충성도에 대한 전환장벽과 고객만족의 영향력에 관한 실증적 연구
    조광행 경영학연구 28 (1) : 127 ~ 149 [1999]
  • 점포이미지, 고객만족 및 전환장벽이 점포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종호 대한경영학회지 16 (6) : 12 ~ 1847 [2003]
  • 전환장벽 모방장벽 및 지속적 경쟁우위
    전인수 경영연구 16 : 135 ~ 152 [1992]
  • 저가항공사의 브랜드이미지와 고객만족, 전환장벽, 브랜드충성도와의 관계
    김영규 관광연구 23 (1) : 361 ~ 380 [2008]
  • 이동통신 서비스의 로열티 프로그램이 전환비용 및 고객유지에 미치는 영향
    노승훈 서비스경영학회지 9 (1) : 147 ~ 179 [2008]
  • 유료방송서비스에서의 고객만족도와 전환장벽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자경 한국방송학보 18 (3) : 175 ~ 231 [2004]
  • 외식업체의 고객보상프로그램에 대한 고객의 가치지각이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유희정 한국조리학회지 13 (4) : 80 ~ 91 [2007]
  • 소비자 성향에 따른 인터넷 여행사의 e-서비스스케이프가 전환장벽과 e-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임연우 관광연구 23 (1) : 169 ~ 190 [2008]
  • 마일리지서비스 현황과 금융권 통합관리서비스 가능성
    김시홍 [2003]
  • 마일리지 프로그램, 선택속성, 전반적인 만족도 그리고 브랜드 충성도 간의 영향관계
    김연선 관광학연구 31 (5) : 225 ~ 246 [2007]
  • 로열티 프로그램 실패유형이 부정적 감정에 미치는 영향:고객충성도 제고전략 수립에의 의미
    최혜원 마케팅연구 22 (1) : 103 ~ 120 [2007]
  • 국내 이동통신 멤버십프로그램의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와의 관계
    백천현 경영과학 23 (1) : 115 ~ 133 [2006]
  • 고객재구매의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고객가치, 고객만족, 전환비용, 대안의 매력도
    김상현 마케팅연구 17 (2) : 25 ~ 55 [2002]
  • 고객의 전환장벽이 전환의도와 재방문의사에 미치는 영향 : 여행사·항공사간 비교분석을 중심으로
    엄란숙 세종대학교 대학원 [2007]
  • 고객만족 및 전환장벽이 점포애호도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조광행 마케팅연구 14 (1) : 47 ~ 74 [1999]
  • 고객 보상프로그램과 불평관리가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강용수 마케팅관리연구 10 (2) : 23 ~ 48 [2005]
  • e-Business환경이 외식소비자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 레스토랑환경을 중심으로
    김윤민 경기대학교 대학원 [2008]
  • e-Business에서의 마일리지프로그램이 신뢰와 관계몰입을 통해 브랜드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박봉규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5 (4) : 28 ~ 35 [2005]
  • Zero Defection:Quality Comes to Service
    Reichheld, F. F. Harvard Business Review 68 (5) : 105 ~ 111 [1992]
  • The Dimensionality of Consumption Emotion Patterns and Consumer Satisfaction
    Westbrook, R. A.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 84 ~ 91 [1991]
  • Switching barriers and repurchase intentions in services
    Jones, M. A. Journal of Retailing 76 (2) : 259 ~ 274 [2000]
  • Switching Behavior in Automobile Markets: A Consideration Sets Model
    Sambandam, R.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3 (1) : 57 ~ 65 [1995]
  • Switching Barriers in Consumer Markets: An Investigation of the Financial Services Industry
    Colgate. M. Journal of Consumer Marketing 18 (4/5) : 332 ~ 347 [2001]
  • Satisfaction: A behavioral perspective on the customer
    Oliver, R. L. McGraw Hill [1997]
  • Relational Benefits in Services Industries : The Customer’s Perspective
    Gwinner, K. P.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6 (1) : 101 ~ 114 [1998]
  • Recognize, Reward, Reap the benefits
    Harris, E. Sales and Marketing Management 15 (9) : 109 ~ 119 [2000]
  • Problems and strategies in services marketing
    Zeithaml, V. A. Journal of Marketing 49 (Spring) : 33 ~ 46 [1985]
  • Physician job satisfaction, job dissatisfaction, and physician turnover
    Pathman, D. E. J Fam Pract 51 (7) : 593 ~ 625 [2002]
  • Marketing services: competing through quality
    Berry, L. L. FreePress [1991]
  • Loyalty Trends for The Twenty-first century
    Capizzi, M. T. Journal of Consumer Marketing 22 (2) : 72 ~ 80 [2005]
  • Loyalty Programs and their Impact on Repeat Purchase Loyalty Patterns
    Sharp, B. International Journal of Research in Marketing 14 (5) : 473 ~ 486 [1997]
  • Double jeopardy revisited
    Ehrenberg, A. S. C. Journal of Marketing 54 (3) : 82 ~ 91 [1990]
  • Data Mining Techniques for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Rygielski, C. Technology in Society 24 : 483 ~ 502 [2002]
  • Customer switching behavior in service industries:an exploratory study
    Keaveney, S. M. Journal of Marketing 59 (4) : 71 ~ 82 [1995]
  • Customer participation in creating site brand loyalty
    Holland J. Journal of interactive marketing 15 (4) : 34 ~ 45 [2001]
  • Customer Winback: How to Recapture Lost Customer and Keep Them Loyal
    Griffin, J. JOSSEY-BASS A Wiley Company [2001]
  • Customer Satisfaction: Toward and Integrative Framework
    Czepiel, J. A. Proceedings of the South Marketing Association : 169 ~ 171 [1976]
  • CRM에 의한 관계혜택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고객의 지각된 관계적몰입, 전환장벽, 고객만족의 매개적 역할
    김광지 추계학술대회 : 45 ~ 67 [2007]
  • A Quick-and-easy Method for Estimating Switching Costs
    Shy, Oz International Journal of Industrial Organization 20 (1) : 71 ~ 87 [2002]
  • A Classification of Switching Costs with Implications for Relationship Marketing
    Guiltinan, Joseph P. AMA Winter Educators' Conference: Marketing Theory and Practice [19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