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조절초점과 제품의 편익 프레이밍 방식, CSR 메시지 제시여부가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이호희
전홍식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호희
전홍식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호희
발표논문(2)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전홍식
2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기영(Ki-Young Kim)
2건
김만종
1건
김성진
1건
김재휘 ( Jae Hwi Kim )
1건
류기상( Ki Sang Ryu)
2건
류지영
2건
박영주
1건
유요섭
1건
윤각
4건
윤혜현(Yoon, Hye-Hyun)
1건
이경렬
1건
이명진(Myoung-Jin, Lee)
1건
이유재(Yi, Youjae)
1건
이종원
1건
이준환
1건
이충기 ( Choong Ki Lee )
2건
전종우
2건
천석준
1건
최지영(Ji Young Choi)
1건
한수정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이호희
'이호희'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1,819
13
30.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1
0.0%
주제어
benefitframingofaproduct
1
1
100.0%
hedonicandutilitarianbenefit
1
1
100.0%
제품편익프레이밍
1
1
100.0%
촉진초점
2
1
50.0%
실용적 편익
4
1
25.0%
쾌락적 편익
5
1
20.0%
예방초점
47
1
2.1%
regulatory focus
160
1
0.6%
조절초점
273
1
0.4%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 ...
402
1
0.2%
기업의 사회적 책임
658
1
0.2%
csr
669
1
0.1%
계
11,819
13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호희'
의 발표논문(2)
"조절초점과 제품의 편익 프레이밍 방식, CSR 메시지 제시여부가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이호희
전홍식
한국광고학회
[2014]
조절초점과 제품의 편익 프레이밍 방식, CSR 메시지 제시여부가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이호희
전홍식
한국광고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