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LIU CAIXIA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LIU CAIXIA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0)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3건
고재윤(Ko Jae Youn)
2건
김기영(Ki-Young Kim)
1건
김현철
1건
류기상( Ki Sang Ryu)
1건
박종철(Jong- Chul Park)
1건
빈창현
1건
원도연 ( Do Yeon Won )
1건
윤혜현(Yoon, Hye-Hyun)
1건
이수범(Soo-Bum Lee)
7건
이수정
1건
이영주
1건
이채현
1건
이충기 ( Choong Ki Lee )
1건
임성문 ( Sung Moon Lim )
1건
전병준
1건
전형규
1건
전형규
1건
최인석
1건
홍필태
1건
연구자관계도
LIU CAIXIA
'LIU CAIXIA'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542
16
52.4%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Local website
1
1
100.0%
consumer cosmopolitanism
1
1
100.0%
cross-border online purchase ...
1
1
100.0%
foreign website
1
1
100.0%
외국 웹사이트 해외제품 구매의 ...
1
1
100.0%
자국 웹사이트 해외제품 구매의 ...
1
1
100.0%
지마켓
1
1
100.0%
해외제품 직접구매
1
1
100.0%
자민족주의
4
1
25.0%
consumer ethnocentrism
15
1
6.7%
아마존
22
1
4.5%
세계주의
53
1
1.9%
perceived value
180
1
0.6%
perceived risk
240
1
0.4%
지각된 위험
328
1
0.3%
지각된 가치
692
1
0.1%
계
1,542
16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LIU CAIXIA'
의 발표논문(1)
박사
THE IMPACT OF CONSUMER COSMOPOLITANISM AND ETHNOCENTRISMON CROSS-BORDER E-COMMERCE PURCHASE INTENTION IN CHINA = 중국 소비자의 세계주의와 자민족주의가 온라인 상에서 해외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LIU CAIXIA
수원대학교 대학원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