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인남(Li, Yin Nan)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인남(Li, Yin Nan)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1)
신건철(Shin, Geon-Cheol)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1건
김기영(Ki-Young Kim)
1건
김미경
1건
김성홍
3건
김신애
1건
류기상( Ki Sang Ryu)
1건
류지영
1건
박정향
1건
박정향
1건
박종철(Jong- Chul Park)
2건
소성배
1건
안진우
1건
여일구
1건
윤각
1건
윤선미 ( Sun Mi Yun )
2건
이수범(Soo-Bum Lee)
1건
이유재(Yi, Youjae)
1건
조철호(Chul-Ho Cho)
1건
주형률
1건
황영태
1건
연구자관계도
이인남(Li, Yin Nan)
'이인남(Li, Yin Na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666
14
12.4%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perceived relational benefits
1
1
100.0%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 ...
3
1
33.3%
지각된 관계혜택
4
1
25.0%
chinese customers
7
1
14.3%
switching barriers
24
1
4.2%
relationship marketing
56
1
1.8%
고객관계관리
62
1
1.6%
전환장벽
71
1
1.4%
relationship-marketing
79
1
1.3%
관계마케팅
110
1
0.9%
중국소비자
140
1
0.7%
관계품질
187
1
0.5%
customer loyalty
451
1
0.2%
고객 충성도
471
1
0.2%
계
1,666
14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인남(Li, Yin Nan)'
의 발표논문(1)
한국 면세점을 방문한 중국소비자들의 지각된 관계혜택 및 관계품질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신건철(Shin, Geon-Cheol)
이인남(Li, Yin Nan)
한국유통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