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총루이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총루이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3)
이승은
2건
박경실
1건
최인식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1건
김기영(Ki-Young Kim)
3건
김명애
1건
김미숙
1건
김윤영
1건
김현철
1건
류기상( Ki Sang Ryu)
1건
박래규
1건
심우극
1건
염영희
1건
오재신
1건
윤각
1건
윤만희
1건
윤지현
1건
이수범(Soo-Bum Lee)
4건
이유재( You Jae Yi )
1건
이유재(Yi, Youjae)
1건
이지환
1건
정지은
1건
최창복
1건
연구자관계도
총루이
'총루이'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4,621
22
12.9%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Indoor golf practice facilit ...
1
1
100.0%
관계마케팅요인
2
1
50.0%
실내골프연습장
3
1
33.3%
재등록의사
7
2
28.6%
Intention to repurchase
4
1
25.0%
Sports Center
8
1
12.5%
intentiontorepurchase
15
1
6.7%
sports marketing
18
1
5.6%
스포츠센터
32
1
3.1%
스포츠마케팅
39
1
2.6%
Customer Trust
65
1
1.5%
Customer loyalty
71
1
1.4%
relationship-marketing
79
1
1.3%
고객신뢰
98
1
1.0%
Golf
125
1
0.8%
골프
171
1
0.6%
Customer satisfaction
340
1
0.3%
Service quality
323
1
0.3%
고객 충성도
471
1
0.2%
고객만족
1,321
1
0.1%
서비스 품질
1,428
1
0.1%
계
4,621
22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총루이'
의 발표논문(2)
스포츠센터의 관계마케팅 요인이 고객신뢰 및 재등록의사에 미치는 영향
이승은
최인식
총루이
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17]
실내골프연습장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고객충성도 및 재등록의사에 미치는 영향 :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의 매개효과 검증
박경실
총루이
이승은
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