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진열(Lee, Jin-Yeol)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진열(Lee, Jin-Yeol)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0)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도원
1건
강진희(Jin Hee Kang)
3건
김기영(Ki-Young Kim)
1건
김수연
1건
김오성
1건
김윤영
1건
류지영
1건
배상중
1건
신재익
1건
양해술
1건
윤각
1건
윤만희
1건
윤선미 ( Sun Mi Yun )
3건
이수범(Soo-Bum Lee)
3건
장용전
1건
조광민 ( Kwang Min Cho )
1건
조창환
5건
채형준
1건
채형준
1건
하동현(Dong-Hyun Ha)
1건
연구자관계도
이진열(Lee, Jin-Yeol)
'이진열(Lee, Jin-Yeol)'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867
18
25.9%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Goods from self-support enter ...
1
1
100.0%
Word of mouth intention
1
1
100.0%
products of self-sufficient e ...
1
1
100.0%
자활기업 상품
2
2
100.0%
소비자 충성도
7
1
14.3%
consumer loyalty
12
1
8.3%
소비자지각
14
1
7.1%
Repurchase intention
22
1
4.5%
consumer perception
31
1
3.2%
marketing mix
47
1
2.1%
ipa analysis
73
1
1.4%
마케팅 믹스
84
1
1.2%
ipa 분석
171
1
0.6%
구전 의도
271
1
0.4%
Customer satisfaction
340
1
0.3%
고객 만족도
320
1
0.3%
재구매 의도
470
1
0.2%
계
1,867
18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진열(Lee, Jin-Yeol)'
의 발표논문(2)
자활기업 상품의 고객만족도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에서 재구매의도의 매개효과 검증
이진열(Lee, Jin-Yeol)
경성대학교 사회과학연구소
[2017]
IPA분석을 통한 자활기업 상품의 마케팅믹스, 소비자 충성도 소비자 지각연구
이진열(Lee, Jin-Yeol)
강원대학교 사회과학연구소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