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신재익(Jae-ik Shin)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신재익(Jae-ik Shin)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3)
김원종(Won-jong Kim)
1건
성행남(Haeng-nam Sung)
1건
오재신(Jaesin Oh)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2건
권성연
1건
김기영(Ki-Young Kim)
1건
김대중
1건
김정현
1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손상희
1건
신재권(Jae-Gwon Shin)
1건
안주아(Ahn, Jooah)
1건
양재장
1건
윤득형
1건
이상우(Sang Woo Lee)
1건
이수범(Soo-Bum Lee)
2건
이용기
1건
이정실
1건
임재국
1건
정명수
1건
정분도(Boon Do Jeong)
1건
조영주
1건
조창환
3건
연구자관계도
신재익(Jae-ik Shin)
'신재익(Jae-ik Shi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111
13
28.4%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Blog Information
1
1
100.0%
Social Shopping
2
1
50.0%
Trust in Product Recommenda ...
3
1
33.3%
Trust in a Website
3
1
33.3%
Information Characteristic
4
1
25.0%
On line ADR
4
1
25.0%
불편관할
4
1
25.0%
socialnetworkcharacteristics
5
1
20.0%
실질적 정의
8
1
12.5%
product trust
10
1
10.0%
Trust Transfer
14
1
7.1%
purchase intention
1,053
2
0.2%
계
1,111
13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신재익(Jae-ik Shin)'
의 발표논문(2)
소셜 쇼핑에서 소셜 네트워크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원종(Won-jong Kim)
신재익(Jae-ik Shin)
성행남(Haeng-nam Sung)
한국인터넷전자상거래학회
[2016]
블로그 정보 특성이 신뢰의 전이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신재익(Jae-ik Shin)
오재신(Jaesin Oh)
한국인터넷전자상거래학회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