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정분도(Boon Do Jeong)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정분도(Boon Do Jeong)
발표논문( 3)
공동연구자( 3)
김지훈(Ji Hoon Kim)
1건
심재희(Jae Hee Shim)
1건
홍미선(Mi-Seon Hong)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경호(Kim, Kyung Ho)
1건
김기영(Ki-Young Kim)
2건
김영주
1건
김윤영
1건
김은정
1건
노승림
1건
박소영
1건
박수정
1건
송윤희
2건
이근민
1건
이수범(Soo-Bum Lee)
2건
이정민
1건
이지혜
3건
장문영
1건
정한호
1건
주영주
1건
채형준
1건
채형준
1건
최영출
1건
최정화
2건
연구자관계도
정분도(Boon Do Jeong)
'정분도(Boon Do Jeong)'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4,975
36
20.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AMAZON.COM
1
1
100.0%
PLS(Partial Least Squares ...
1
1
100.0%
online shopping industry
1
1
100.0%
아마존닷컴
1
1
100.0%
구전의사
2
1
50.0%
온라인쇼핑산업
2
1
50.0%
oral intention
3
1
33.3%
repurchasing intention
3
1
33.3%
pls 구조모형
4
1
25.0%
Hesitation
10
1
10.0%
망설임
22
1
4.5%
overseas direct purchase
50
2
4.0%
해외직접구매
56
2
3.6%
price-sensitivity
52
1
1.9%
가격민감도
78
1
1.3%
Risk Perception
115
1
0.9%
위험지각
186
1
0.5%
Brand Image
308
1
0.3%
Service Quality
939
2
0.2%
perceived value
595
1
0.2%
브랜드 이미지
544
1
0.2%
서비스 품질
1,428
3
0.2%
재구매 의도
470
1
0.2%
purchase intention
1,053
1
0.1%
satisfaction
873
1
0.1%
service quality
773
1
0.1%
구매의도
1,528
1
0.1%
만족도
1,988
2
0.1%
지각된 가치
692
1
0.1%
satisfaction
3,197
1
0.0%
계
14,975
36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정분도(Boon Do Jeong)'
의 발표논문(3)
온라인쇼핑 사업이 국내 소비자들의 재구매의도 및 구전의사에 미치는 영향
정분도(Boon Do Jeong)
홍미선(Mi-Seon Hong)
국제e비즈니스학회
[2018]
해외직접구매의 서비스품질과 브랜드이미지가 지각된가치, 만족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지훈(Ji Hoon Kim)
정분도(Boon Do Jeong)
국제e-비즈니스학회
[2020]
해외직접구매 소비자들의 서비스품질과 위험지각, 가격민감도, 망설임 간의 구조적 관계 연구
심재희(Jae Hee Shim)
정분도(Boon Do Jeong)
국제e-비즈니스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