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오재신(Jaesin Oh)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오재신(Jaesin Oh)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1)
신재익(Jae-ik Shin)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2건
권성연
1건
김기영(Ki-Young Kim)
1건
김대중
1건
김정현
1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손상희
1건
신재권(Jae-Gwon Shin)
1건
안주아(Ahn, Jooah)
1건
양재장
1건
윤득형
1건
이상우(Sang Woo Lee)
1건
이수범(Soo-Bum Lee)
2건
이용기
1건
이정실
1건
임재국
1건
정명수
1건
정분도(Boon Do Jeong)
1건
조영주
1건
조창환
3건
연구자관계도
오재신(Jaesin Oh)
'오재신(Jaesin Oh)'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082
5
28.4%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Blog Information
1
1
100.0%
Information Characteristic
4
1
25.0%
product trust
10
1
10.0%
Trust Transfer
14
1
7.1%
purchase intention
1,053
1
0.1%
계
1,082
5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오재신(Jaesin Oh)'
의 발표논문(1)
블로그 정보 특성이 신뢰의 전이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신재익(Jae-ik Shin)
오재신(Jaesin Oh)
한국인터넷전자상거래학회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