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희복(Lee, Heebok)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희복(Lee, Heebok)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4)
이경렬(Lee, Kyunglyul)
1건
정윤재(Cheong, Yunjae)
1건
최지윤(Choi, Jiyoon)
1건
홍문기(Hong, Moonki)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권정혜
2건
김은영
1건
김은정
1건
박소연
1건
박인용
1건
박재국
1건
박희경
1건
신종호
1건
심진예
1건
양옥경
1건
유은영
2건
이동훈(Dong-Hun Lee)
1건
이윤경(Yoonkyoung Lee)
1건
정계숙
1건
정미라
1건
정민예
4건
정은이
1건
정현희
1건
차정은
1건
홍성두
2건
연구자관계도
이희복(Lee, Heebok)
'이희복(Lee, Heebok)'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7,165
30
15.2%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haracteristics of Hallyu M ...
1
1
100.0%
unpleasantness
1
1
100.0%
valadity
1
1
100.0%
장애학생 건강체력 평가 시스템
2
1
50.0%
한류 활성화
2
1
50.0%
Social media advertising
4
1
25.0%
Hallyu contents
5
1
20.0%
불쾌감
7
1
14.3%
소셜미디어광고
10
1
10.0%
성인 지적장애
12
1
8.3%
발달성 협응장애
19
1
5.3%
islamism
27
1
3.7%
수중운동
30
1
3.3%
한류콘텐츠
49
1
2.0%
가톨릭
52
1
1.9%
건강체력
93
1
1.1%
소비성향
93
1
1.1%
catholicism
116
1
0.9%
Religion
264
1
0.4%
scale development
353
1
0.3%
이슬람
326
1
0.3%
buddhism
587
1
0.2%
불교
557
1
0.2%
신뢰도
812
2
0.2%
종교
550
1
0.2%
Reliability
966
1
0.1%
reliability
808
1
0.1%
척도 개발
686
1
0.1%
타당도
732
1
0.1%
계
7,165
3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희복(Lee, Heebok)'
의 발표논문(2)
종교에 따른 한류 콘텐츠 소비 분석과 전략적 활용 방안
이경렬(Lee, Kyunglyul)
홍문기(Hong, Moonki)
이희복(Lee, Heebok)
한국광고홍보학회
[2016]
소셜 미디어 광고 불쾌감 형성 요인에 관한 연구
이희복(Lee, Heebok)
최지윤(Choi, Jiyoon)
정윤재(Cheong, Yunjae)
한국광고홍보학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