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소셜 미디어 광고 불쾌감 형성 요인에 관한 연구
최지윤(Choi, Jiyoon)
정윤재(Cheong, Yunjae)
이희복(Lee, Heebok)
201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최지윤(Choi, Jiyoon)
정윤재(Cheong, Yunjae)
이희복(Lee, Heebok)
주제어
Social media advertising
reliability
scale development
unpleasantness
valadity
불쾌감
소셜미디어광고
신뢰도
척도 개발
타당도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3,404)
신뢰도 811건
reliability 807건
타당도 731건
척도 개발 685건
scale development 352건
소셜미디어광고 9건
불쾌감 6건
Social media advertising 3건
인용/피인용
소셜 미디어 광고 불쾌감 형성 요인에 관한 연구
' 소셜 미디어 광고 불쾌감 형성 요인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Social media advertising
reliability
scale development
unpleasantness
valadity
불쾌감
소셜미디어광고
신뢰도
척도 개발
타당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413
1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Social media advertising
4
0
0.0%
reliability
808
0
0.0%
scale development
353
0
0.0%
unpleasantness
1
0
0.0%
valadity
1
0
0.0%
불쾌감
7
0
0.0%
소셜미디어광고
10
0
0.0%
신뢰도
812
0
0.0%
척도 개발
686
0
0.0%
타당도
732
0
0.0%
계
3,414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1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