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희복(Lee, Heebok)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종교에 따른 한류 콘텐츠 소비 분석과 전략적 활용 방안
이경렬(Lee, Kyunglyul)
홍문기(Hong, Moonki)
이희복(Lee, Heebok)
한국광고홍보학회[2016]
Google Scholar
네이버 전문정보
소셜 미디어 광고 불쾌감 형성 요인에 관한 연구
이희복(Lee, Heebok)
최지윤(Choi, Jiyoon)
정윤재(Cheong, Yunjae)
한국광고홍보학회[2018]
Google Scholar
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