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세진(Se-Jin, Lee)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세진(Se-Jin, Lee)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1)
김예솔란(Ye Sol Ran, Kim)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9건
김기영(Ki-Young Kim)
2건
김재휘
1건
류기상( Ki Sang Ryu)
2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박현선
1건
배정섭 ( Jung Sup Bae )
1건
서영진 ( Young Jin Seo )
1건
양재장
1건
유미나
1건
유승엽(Seung Yeob Yu)
1건
이경렬
1건
이상우(Sang Woo Lee)
1건
이수범(Soo-Bum Lee)
4건
이용기
1건
이채현
1건
전종우
2건
조영주
1건
조창환
2건
황진숙
1건
연구자관계도
이세진(Se-Jin, Lee)
'이세진(Se-Jin, Lee)'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467
16
15.3%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intention of message
1
1
100.0%
Morphologic-aware self adapti ...
2
1
50.0%
Polyploidy
3
1
33.3%
Repeatomics
3
1
33.3%
message types
3
1
33.3%
Wireless Sensor Networks (W ...
4
1
25.0%
Whole-genome sequence
6
1
16.7%
face-book
9
1
11.1%
congruency
20
1
5.0%
의도성
36
1
2.8%
zoysiagrass
45
1
2.2%
메시지유형
47
1
2.1%
적합성
218
1
0.5%
광고태도
265
1
0.4%
페이스북
277
1
0.4%
구매의도
1,528
1
0.1%
계
2,467
16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세진(Se-Jin, Lee)'
의 발표논문(1)
기업의 페이스북 메시지 유형에 따른 광고 효과 연구
김예솔란(Ye Sol Ran, Kim)
이세진(Se-Jin, Lee)
한국광고홍보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