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Seo, Yong-Mo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Seo, Yong-Mo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5)
Kim, Eung-Kyu
1건
Li, Shuai
1건
김응규
1건
서용모
1건
이수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9건
권성연
1건
김경민
1건
김기영(Ki-Young Kim)
2건
김나영
1건
류기상( Ki Sang Ryu)
2건
박갑주
1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심우극
1건
이경렬
1건
이상호
1건
이수범(Soo-Bum Lee)
5건
이승익
1건
이승익
1건
이용기
1건
이정실
1건
전종우
2건
조영주
1건
조창환
3건
황진숙
1건
연구자관계도
Seo, Yong-Mo
'Seo, Yong-Mo'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829
12
14.9%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osmetics(appliedahighand/orc ...
1
1
100.0%
(첨단 및 융합기술이 적용된)화 ...
2
1
50.0%
country-of-originimage
8
1
12.5%
purchase attitude
19
1
5.3%
원산지 이미지
24
1
4.2%
구매태도
28
1
3.6%
national image
67
1
1.5%
brand image
262
1
0.4%
국가 이미지
293
1
0.3%
브랜드 이미지
544
1
0.2%
purchase intention
1,053
1
0.1%
구매의도
1,528
1
0.1%
계
3,829
12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Seo, Yong-Mo'
의 발표논문(1)
"국가이미지, 브랜드이미지와 원산지이미지가 구매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중국소비자들의 한국산 첨단 및 융합기술적용 화장품 구매를 중심으로 -"
Kim, Eung-Kyu
이수
서용모
김응규
Seo, Yong-Mo
Li, Shuai
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