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서용모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서용모
발표논문( 3)
공동연구자( 8)
김응규
2건
이수
2건
Kim, Eung-Kyu
1건
Li, Shuai
1건
Seo, Yong-Mo
1건
김성훈
1건
배하나
1건
이한웅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9건
권성연
1건
김경민
1건
김기영(Ki-Young Kim)
2건
김나영
1건
류기상( Ki Sang Ryu)
2건
박갑주
1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심우극
1건
이경렬
1건
이상호
1건
이수범(Soo-Bum Lee)
5건
이승익
1건
이승익
1건
이용기
1건
이정실
1건
전종우
2건
조영주
1건
조창환
3건
황진숙
1건
연구자관계도
서용모
'서용모'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922
26
24.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첨단 및 융합기술이 적용된)화 ...
2
2
100.0%
complexsystem(paradigm)
1
1
100.0%
cosmetics(appliedahighand/orc ...
1
1
100.0%
country-of-originimage
8
2
25.0%
purchase attitude
19
2
10.5%
원산지 이미지
24
2
8.3%
구매태도
28
2
7.1%
environmental regulation
30
1
3.3%
national image
67
2
3.0%
emergence
62
1
1.6%
brand image
262
2
0.8%
국가 이미지
293
2
0.7%
브랜드 이미지
544
2
0.4%
purchase intention
1,053
2
0.2%
구매의도
1,528
2
0.1%
계
3,922
26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서용모'
의 발표논문(3)
"국가이미지, 브랜드이미지와 원산지이미지가 구매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중국소비자들의 한국산 첨단 및 융합기술적용 화장품 구매를 중심으로 -"
김응규
이수
서용모
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15]
"국가이미지, 브랜드이미지와 원산지이미지가 구매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중국소비자들의 한국산 첨단 및 융합기술적용 화장품 구매를 중심으로 -"
Kim, Eung-Kyu
이수
서용모
김응규
Seo, Yong-Mo
Li, Shuai
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15]
복잡계 패러다임에서 환경규제의 출현에 대한 연구
김성훈
이한웅
서용모
배하나
한국산학기술학회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