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은영(Eun-Young Lee)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은영(Eun-Young Lee)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0)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10건
김기영(Ki-Young Kim)
4건
김동수
1건
김동수
1건
김명애
1건
김윤영
1건
김현철
1건
류기상( Ki Sang Ryu)
3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심우극
1건
염영희
1건
윤만희
1건
이경렬
1건
이수범(Soo-Bum Lee)
7건
이용기
1건
이유재(Yi, Youjae)
1건
전종우
2건
조영주
1건
조창환
2건
황진숙
1건
연구자관계도
이은영(Eun-Young Lee)
'이은영(Eun-Young Lee)'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955
17
17.5%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Resident autonomy council
2
1
50.0%
성역할 분업
2
1
50.0%
양성평등 수용성
2
1
50.0%
운영 및 활동 역량
2
1
50.0%
customer lifetime value
3
1
33.3%
timelagapproach
4
1
25.0%
customerdelight
5
1
20.0%
고객생애가치
10
1
10.0%
surprise
11
1
9.1%
놀라움
17
1
5.9%
고객감동
19
1
5.3%
성인지적 관점
26
1
3.8%
주민자치회
64
1
1.6%
re-purchase intention
108
1
0.9%
customer satisfaction
831
1
0.1%
고객만족
1,321
1
0.1%
구매의도
1,528
1
0.1%
계
3,955
17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은영(Eun-Young Lee)'
의 발표논문(1)
고객감동과 구매의도, 고객생애가치와의 관계
이은영(Eun-Young Lee)
한국마케팅관리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