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김홍범 ( Hong Bumm Kim )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김홍범 ( Hong Bumm Kim )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2)
배우암 ( Woo Am Bae )
1건
유정아 ( Jeong Ah You )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9건
김기영(Ki-Young Kim)
3건
류기상( Ki Sang Ryu)
2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서영진 ( Young Jin Seo )
2건
안은정
1건
양재장
1건
윤혜현(Yoon, Hye-Hyun)
1건
이경렬
1건
이명선(Yi, Myungsun)
1건
이상우(Sang Woo Lee)
1건
이수범(Soo-Bum Lee)
7건
이수정
1건
이영재
1건
이용기
1건
전종우
2건
정한호
3건
조영주
1건
조창환
2건
황진숙
1건
연구자관계도
김홍범 ( Hong Bumm Kim )
' 김홍범 ( Hong Bumm Kim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7,245
19
19.1%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공익사업
1,181
1
0.1%
주제어
customersatisfactiontrainingp ...
1
1
100.0%
expandedbrands
1
1
100.0%
고객만족 교육프로그램
1
1
100.0%
사업부확장브랜드
4
1
25.0%
parent brands
5
1
20.0%
모브랜드
10
1
10.0%
내면행동
54
1
1.9%
표면행동
77
1
1.3%
deep acting
84
1
1.2%
surface acting
96
1
1.0%
purchasing intention
147
1
0.7%
인지도
171
1
0.6%
awareness
615
1
0.2%
emotional labor
543
1
0.2%
충성도
661
1
0.2%
loyalty
838
1
0.1%
감정노동
1,228
1
0.1%
구매의도
1,528
1
0.1%
계
7,245
19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 김홍범 ( Hong Bumm Kim )'
의 발표논문(2)
연구논문(硏究論文) : 고객의 모(母)브랜드 인지가 호텔의 사업부확장브랜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홍범 ( Hong Bumm Kim )
배우암 ( Woo Am Bae )
동국대학교 일본학연구소
[2015]
항공사의 고객만족 교육프로그램이 객실승무원의 감정노동에 미치는 영향
김홍범 ( Hong Bumm Kim )
유정아 ( Jeong Ah You )
한국항공경영학회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