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심혜진(Shim, Hyae-Jin)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심혜진(Shim, Hyae-Jin)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2)
서선희(Seo, Sun-hee)
2건
강성미(Kang, Sung-Mi)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동훈
1건
김성민
2건
김신애
4건
김종남(Jong Nam Kim)
1건
김혜진
1건
류기상( Ki Sang Ryu)
2건
백기복
1건
손상희
1건
유두한
1건
유장무
1건
이미경
1건
이수범(Soo-Bum Lee)
1건
이영주
1건
이재신
1건
이형룡 ( Hyung Ryong Lee )
1건
전주언
1건
정지은
1건
조광민 ( Kwang Min Cho )
2건
최석현
1건
최성열
1건
연구자관계도
심혜진(Shim, Hyae-Jin)
'심혜진(Shim, Hyae-Ji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3,285
36
12.5%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613
2
0.0%
주제어
Attitude towards extended bra ...
2
1
50.0%
Brand association image
2
1
50.0%
risk relief
2
1
50.0%
소비 행동 수정
2
1
50.0%
위험 완화 행동
2
1
50.0%
초허
2
1
50.0%
한국음식점
2
1
50.0%
informationsearchactivity
3
1
33.3%
브랜드 연상 이미지
4
1
25.0%
확장브랜드에 대한 태도
4
1
25.0%
public discourse
7
1
14.3%
김동명
9
1
11.1%
Home Meal Replacement
24
1
4.2%
korean restaurant
31
1
3.2%
소망
31
1
3.2%
Brand awareness
33
1
3.0%
가정간편식
42
1
2.4%
상실감
42
1
2.4%
Perceived quality
45
1
2.2%
cultural difference
52
1
1.9%
Brand equity
71
1
1.4%
기원
71
1
1.4%
문화적 차이
79
1
1.3%
Brand loyalty
101
1
1.0%
지각된 품질
109
1
0.9%
기도
130
1
0.8%
브랜드인지도
130
1
0.8%
슬픔
123
1
0.8%
perceived risk
249
1
0.4%
브랜드자산
366
1
0.3%
지각된 위험
341
1
0.3%
브랜드 충성도
438
1
0.2%
역사
551
1
0.2%
종교
572
1
0.2%
계
13,285
36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심혜진(Shim, Hyae-Jin)'
의 발표논문(2)
문화적 차이에 따른 관광객의 한국 음식점 방문 시 지각된 위험과 위험 완화 행동 비교
강성미(Kang, Sung-Mi)
심혜진(Shim, Hyae-Jin)
서선희(Seo, Sun-hee)
한국체육철학회(구 한국스포츠무용철학회)
[2015]
외식업체 브랜드 자산과 확장 브랜드 HMR 제품에 대한 태도 및 구매의도의 구조적 관계
서선희(Seo, Sun-hee)
심혜진(Shim, Hyae-Jin)
한국외식경영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