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경영관리
|
9,613
|
3
|
|
주제어 |
이용자 생산 콘텐츠
|
1
|
1
|
|
정보 제공자의 신뢰성
|
1
|
1
|
|
Attitude towards extended bra ...
|
2
|
1
|
|
Brand association image
|
2
|
1
|
|
Information satisfaction
|
2
|
1
|
|
risk relief
|
2
|
1
|
|
소비 행동 수정
|
2
|
1
|
|
위험 완화 행동
|
2
|
1
|
|
초허
|
2
|
1
|
|
한국음식점
|
2
|
1
|
|
User generated contents
|
3
|
1
|
|
informationsearchactivity
|
3
|
1
|
|
브랜드 연상 이미지
|
4
|
1
|
|
확장브랜드에 대한 태도
|
4
|
1
|
|
Information sharing intention
|
5
|
1
|
|
Source credibility
|
7
|
1
|
|
public discourse
|
7
|
1
|
|
김동명
|
9
|
1
|
|
정보만족도
|
10
|
1
|
|
information usefulness
|
11
|
1
|
|
Home Meal Replacement
|
24
|
1
|
|
정보 공유 의도
|
28
|
1
|
|
korean restaurant
|
31
|
1
|
|
소망
|
31
|
1
|
|
Brand awareness
|
33
|
1
|
|
가정간편식
|
42
|
1
|
|
상실감
|
42
|
1
|
|
정보유용성
|
41
|
1
|
|
Social distance
|
44
|
1
|
|
Perceived quality
|
45
|
1
|
|
cultural difference
|
52
|
1
|
|
Brand equity
|
71
|
1
|
|
기원
|
71
|
1
|
|
문화적 차이
|
79
|
1
|
|
Brand loyalty
|
101
|
1
|
|
지각된 품질
|
109
|
1
|
|
기도
|
130
|
1
|
|
브랜드인지도
|
130
|
1
|
|
사회적 거리감
|
125
|
1
|
|
슬픔
|
123
|
1
|
|
perceived risk
|
249
|
1
|
|
브랜드자산
|
366
|
1
|
|
지각된 위험
|
341
|
1
|
|
브랜드 충성도
|
438
|
1
|
|
역사
|
551
|
1
|
|
종교
|
572
|
1
|
|
계 |
|
13,563 |
49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