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Cho, Sang-Hoon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Cho, Sang-Hoon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3)
Cho, Seung Ho
1건
조상훈
1건
조승호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Ha, Kyu Soo
1건
곽선혜
1건
김수아(Sooah Kim)
1건
김지현 ( Ji Hyun Kim )
1건
문준우
1건
박현선
1건
배상률(Bai, Sang Y.)
1건
양혜승(Hye-Seung Yang)
1건
우경숙
2건
이경렬
1건
이윤재
1건
이은선
1건
이인숙
1건
이정민
2건
이주희(Lee, Joo-Hee)
2건
이지연
1건
장미정(Mijeong Jang)
1건
조창환
2건
표국선
1건
황하성(Ha Sung Hwang)
1건
연구자관계도
Cho, Sang-Hoon
'Cho, Sang-Hoo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016
12
22.2%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미비교연구
1
1
100.0%
korea&us
2
1
50.0%
productopinionleadership
2
1
50.0%
상품의견지도자
2
1
50.0%
viral marketing
16
1
6.3%
바이럴 마케팅
25
1
4.0%
cross-cultural study
31
1
3.2%
sns (social network service)
53
1
1.9%
한
140
1
0.7%
소셜 네트워크
172
1
0.6%
페이스북
277
1
0.4%
facebook
295
1
0.3%
계
1,016
12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Cho, Sang-Hoon'
의 발표논문(1)
페이스북에서 상품의견지도자의 커뮤니케이션 활동에 대한 비교문화연구
Cho, Sang-Hoon
조승호
조상훈
Cho, Seung Ho
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