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Cho, Seung Ho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Cho, Seung Ho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6)
Cho, Sang-Hoon
1건
Zhao, Ming-Yue
1건
조명월
1건
조상훈
1건
조승호
1건
조승호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권성연
1건
김기영(Ki-Young Kim)
2건
김동심
1건
김승인
2건
김영순
1건
김영준
1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오영범
1건
이수범(Soo-Bum Lee)
2건
이용기
1건
이정실
1건
이창호
2건
임동선(Dongsun Yim)
1건
정익중
1건
조영주
1건
조창환
3건
주영주
1건
최지현
2건
한현지
1건
허창구 ( Chang Goo Heo )
2건
연구자관계도
Cho, Seung Ho
'Cho, Seung Ho'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4,025
21
20.3%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미비교연구
1
1
100.0%
중청소년
1
1
100.0%
korea&us
2
1
50.0%
productopinionleadership
2
1
50.0%
상품의견지도자
2
1
50.0%
korean&chineseadolescents
3
1
33.3%
viral marketing
16
1
6.3%
바이럴 마케팅
25
1
4.0%
cross-cultural study
31
1
3.2%
psychological factors
43
1
2.3%
sns (social network service)
53
1
1.9%
한
140
2
1.4%
심리적 요인
80
1
1.3%
소셜 네트워크
172
1
0.6%
구매행동
211
1
0.5%
페이스북
277
1
0.4%
facebook
295
1
0.3%
smartphone
657
1
0.2%
purchase intention
1,053
1
0.1%
스마트폰
961
1
0.1%
계
4,025
21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Cho, Seung Ho'
의 발표논문(2)
페이스북에서 상품의견지도자의 커뮤니케이션 활동에 대한 비교문화연구
Cho, Sang-Hoon
조승호
조상훈
Cho, Seung Ho
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14]
한·중 청소년의 스마트폰 구매의도에 미치는 심리적 요인에 관한 연구
Cho, Seung Ho
조승호
조명월
Zhao, Ming-Yue
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