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페이스북에서 상품의견지도자의 커뮤니케이션 활동에 대한 비교문화연구
조승호
조상훈
Cho, Seung Ho
Cho, Sang-Hoon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조승호
조상훈
Cho, Seung Ho
Cho, Sang-Hoon
주제어
cross-cultural study
Facebook
Korea&US
Productopinionleadership
SNS (Social Network Service)
viral marketing
미비교연구
바이럴 마케팅
상품의견지도자
소셜 네트워크
페이스북
한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004)
facebook 294건
페이스북 276건
소셜 네트워크 171건
한 139건
sns (social network service) 52건
cross-cultural study 30건
바이럴 마케팅 24건
viral marketing 15건
korea&us 1건
productopinionleadership 1건
상품의견지도자 1건
인용/피인용
페이스북에서 상품의견지도자의 커뮤니케이션 활동에 ...
' 페이스북에서 상품의견지도자의 커뮤니케이션 활동에 대한 비교문화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cross-cultural study
facebook
korea&us
productopinionleadership
sns (social network service)
viral marketing
미비교연구
바이럴 마케팅
상품의견지도자
소셜 네트워크
페이스북
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14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cross-cultural study
31
0
0.0%
facebook
295
0
0.0%
korea&us
2
0
0.0%
productopinionleadership
2
0
0.0%
sns (social network service)
53
0
0.0%
viral marketing
16
0
0.0%
미비교연구
1
0
0.0%
바이럴 마케팅
25
0
0.0%
상품의견지도자
2
0
0.0%
소셜 네트워크
172
0
0.0%
페이스북
277
0
0.0%
한
140
0
0.0%
계
1,016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