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윤재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윤재
발표논문( 4)
공동연구자( 1)
이정훈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이형룡 ( Lee Hyungryong )
1건
김기석
1건
김윤정 ( Yun Jeong Kim )
1건
박소영
1건
안진우
1건
안진우 ( Jin Woo Ahn )
1건
오소
1건
유은아(Yu, Eunah)
1건
윤경구
1건
이창호(Chang-Ho Lee)
1건
이혜림
1건
이혜림(Hye Lim Lee)
1건
이혜림,정의준
1건
이희태
1건
정낙원(Nak-Won Jung)
1건
정의준(Eui Jun Jeong)
1건
조성희
1건
진윤정
1건
최수아(Soow-A Choi)
1건
황윤용(Yoon Yong Hwang)
1건
연구자관계도
이윤재
'이윤재'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017
30
28.4%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산업경제 일반
174
1
0.6%
일반 경영
614
1
0.2%
주제어
idea suggestion
1
1
100.0%
뉴미디어환경
1
1
100.0%
매체 사회성
1
1
100.0%
아이디어 참여
1
1
100.0%
media sociability
3
2
66.7%
brandssnsidentitypage
2
1
50.0%
media interactivity
2
1
50.0%
매체 상호작용성
2
1
50.0%
미디어 효능감
2
1
50.0%
약한 유대
3
1
33.3%
weak-tie
4
1
25.0%
media efficacy
5
1
20.0%
INTERACTION
6
1
16.7%
연결적 사회자본
11
1
9.1%
집합적 효능감
18
1
5.6%
bridging social capital
29
1
3.4%
collective efficacy
32
1
3.1%
customer participation
41
1
2.4%
sns (social network service)
53
1
1.9%
고객 참여
64
1
1.6%
information quality
68
1
1.5%
상호작용
66
1
1.5%
new media
95
1
1.1%
정보품질
114
1
0.9%
사회적 지원
205
1
0.5%
social support
1,400
2
0.1%
계
3,017
3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1
닫기
'이윤재'
의 발표논문(4)
박사
뉴미디어의 상호작용성과 사회성이 고객주도 마케팅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집합적 효능감과 연결적 사회자본 형성을 중심으로
이윤재
서울대학교 대학원
[2012]
사회적 지원기능이 브랜드 개설 SNS 페이지 소비자 수용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윤재
이정훈
한국정보기술응용학회
[2015]
기업가정신과 경제성장의 관계분석 GEM 가설을 중심으로
이윤재
한국중소기업학회
[2003]
창업활동이 경제성장을 촉진시키는가?
이윤재
한국산업경제학회
[2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