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승신 ( Seung Sin Lee )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승신 ( Seung Sin Lee )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2)
( Ming Cui(cui Ming )
1건
류미현 ( Mi Hyun Ryu )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두영
1건
김영주
1건
김유경
2건
김윤영
1건
김은정
1건
김주이
1건
노승림
1건
박수정
1건
송윤희
2건
심진예
1건
이수범(Soo-Bum Lee)
3건
이정민
1건
이지혜
3건
이태화
1건
장문영
1건
정한호
1건
주영주
1건
채형준
1건
채형준
1건
최윤정
1건
연구자관계도
이승신 ( Seung Sin Lee )
'이승신 ( Seung Sin Lee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6,502
22
16.4%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door-to-doormarketing
1
1
100.0%
expandedtechnologyacceptancem ...
1
1
100.0%
directselling
3
1
33.3%
직접판매
3
1
33.3%
multi-level marketing
6
1
16.7%
다단계 판매
12
1
8.3%
repurchase intentions
13
1
7.7%
intentiontorepurchase
15
1
6.7%
방문판매
15
1
6.7%
tv home shopping
39
1
2.6%
consumer perception
42
1
2.4%
확장된 기술수용 모델
57
1
1.8%
tv홈쇼핑
69
1
1.4%
소비자 인식
121
1
0.8%
consumption value
160
1
0.6%
재구매 의도
470
2
0.4%
소비가치
290
1
0.3%
satisfaction
3,197
2
0.1%
만족도
1,988
2
0.1%
계
6,502
22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승신 ( Seung Sin Lee )'
의 발표논문(2)
TV홈쇼핑의 소비가치가 만족도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확장된 기술수용모델(ETAM)을 기반으로
( Ming Cui(cui Ming )
이승신 ( Seung Sin Lee )
류미현 ( Mi Hyun Ryu )
한국소비자학회
[2014]
방문판매와 다단계판매의 소비자인식에 따른 만족도와 재구매의도 비교 연구
이승신 ( Seung Sin Lee )
한국소비자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