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홈쇼핑의 소비가치가 만족도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확장된 기술수용모델(ETAM)을 기반으로

' TV홈쇼핑의 소비가치가 만족도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확장된 기술수용모델(ETAM)을 기반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nsumption value
  • expandedtechnologyacceptancemodel(etam)
  • repurchase intentions
  • satisfaction
  • tv home shopping
  • tv홈쇼핑
  • 만족도
  • 소비가치
  • 재구매 의도
  • 확장된 기술수용 모델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6,283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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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TV홈쇼핑의 소비가치가 만족도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확장된 기술수용모델(ETAM)을 기반으로' 의 참고문헌

  • 휴대통신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의 매개과정에 관한 분석
    이진춘 의사결정학연구 20 (1) : 117 ~ 147 [2012]
  • 홈쇼핑 6개사 2013년 13% 신장
  • 항공사 웹사이트를 통한 전자상거래에서 고객의 쇼핑가치, 지각, 신뢰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신성원 관광연구 23 (2) : 157 ~ 184 [2008]
  • 한국 인터넷쇼핑몰 구매과정에서의 소비자만족도와 재구매의도 : 한국 거주 중국 유학생 소비자 중심으로
    최명 한국가정관리학회지 30 (4) : 105 ~ 118 [2012]
  • 지방의료원 의료소비자의 서비스가치, 브랜드이미지, 재이용의도 간 관계
    임환열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0 (11) : 304 ~ 317 [2010]
  • 지각된 쾌락적 가치, 유용성 및 용이성이 인터넷 쇼핑몰 이용태도와 패션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홍병숙 한국의류학회지 32 (1) : 147 ~ 156 [2008]
  • 중국 원산지이미지와 한국 소비자의 상품에 대한 지각된 가치 및 구매의도 : 제조원산지와브랜드원산지 비교
    최명 국대학교대학원 [2014]
  • 정보기술수용모형과 쌍방향TV 채택 요인 연구
    주정민 한국언론학보 50 (1) : 333 ~ 356 [2006]
  • 인터넷, 홈쇼핑 ‘허위․과장광고’ 불만과 ‘사기피해’ 민원 최다
  • 이러닝에서 사회성, 사용용이성, 유용성, 즐거움이 수용의향에 미치는 영향 연구 -확장된 기술수용모델 관점-
    이종만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2 (4) : 417 ~ 425 [2012]
  • 온라인 쇼핑시장에 대한 이해와 전만
  • 스마트폰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서 용이성, 유용성과 전환장벽의 매개효과 분석
    이진춘 경영연구 27 (4) : 175 ~ 198 [2012]
  • 소셜커머스의 지각된 가치가 신뢰와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성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박현희 마케팅논집(Journal of Marketing Studies) 21 (4) : 57 ~ 80 [2013]
  • 소셜커머스의 만족도와 재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서비스품질요인
    김국선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2 (3) : 311 ~ 321 [2012]
  • 소비자의 스마트폰 수용시점에 따른 만족도와 추천의도 연구
    서영수 건국대학교 대학원 [2013]
  • 소비자 쇼핑가치 추구 유형별 인터넷 쇼핑몰의 선호요인 및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김화동 상품학연구 (29) : 259 ~ 275 [2003]
  • 소비자 가치가 브랜드 카리스마,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매스티지 브랜드를 중심으로 -
    신건철 품질경영학회지 39 (4) : 486 ~ 499 [2011]
  • 성인 여성의 TV 홈쇼핑 속성 인식이 시청만족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지각된 용이성, 지각된 위험, 지각된 유용성을 중심으로
    주지혁 광고학연구 19 (1) : 37 ~ 53 [2008]
  • 모바일뱅킹에서의 사용자 수용요인: 확장된 TAM과 Trust를 이용한 실증연구
    구자철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 16 (2) : 159 ~ 181 [2006]
  • 리조트의 소비가치와 서비스품질이 소비자 만족에 미치는 영향
    권영국 호텔경영학연구 21 (3) : 69 ~ 85 [2012]
  • the Technology Acceptance Model to Account for Social Influence: Theoretical Bases and Empirical Validation
    Malhotra, Y. In Proceedings of the 32nd Annual Hawaii International Conference on [1999]
  • Work and/or Fun: Measuring Hedonic and Utilitarian Shopping Value
    Babin, Barry J.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20 (4) : 644 ~ 656 [1994]
  • Why Do People Use Information Technology? A Critical Review of the Technology Acceptance Model
    Legris, Paul. Information &Management 40 : 191 ~ 204 [2003]
  • Value-Percept Disparity : An Alternative to the Disconfirmation of Expectations Theory of Consumer Satisfaction
    Westbrook, Robert A.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10 (1) : 256 ~ 261 [1983]
  • User Acceptance of Hedonic Digital Artifacts : A Theory of Consumption Values Perspective
    Turel, Ofir. Information & Management 47 (1) : 53 ~ 59 [2010]
  • Turning Point : Australians Choosing Their Future
    MacKay, Hugh MacMillan [1999]
  • The Relationship betweenMobile Service Quality, Perceived Technology Compatibility, and Users’ Perceived Playfulness in the Context of Mobile Information and Entertainment Services
    Tan, Felix B. International Journal of Human-Computer Interaction 24 (7) : 649 ~ 671 [2008]
  • The Relationship between Quality of Service Perceived and Delivered in Mobile Internet Communications
    Koivisto, Matti. Information Syste and e-Business Management 2 (4) : 309 ~ 323 [2004]
  • The Mediation of External Variables in the Technology Acceptance Model
    Burton-Jones, Andrew. Information &Management 43 (6) : 706 ~ 717 [2006]
  • TV홈쇼핑 관련 소비자불만ㆍ피해매년 증가
  • TV 홈쇼핑 산업 재도약을 위한 발전 전략 : TV홈쇼핑사의 역할과 책임을 중심으로
    정연승 유통연구 14 (5) : 107 ~ 128 [2009]
  • TV 홈쇼핑 방송의 시청동기가 시청만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봉철 광고연구 100 (100) : 264 ~ 291 [2014]
  •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in Practice: A Review and Recommended Two-Step Approach
    Anderson, James C. Psychological Bulletin 103 (3) : 411 ~ 423 [1988]
  • Perceived Usefulness, Perceived Ease of Use, and User Acceptance of Information Technology
    Davis, Fred D. MIS Quarterly 13 (3) : 319 ~ 340 [1989]
  • Models of Consumer Satisfaction Formation : An Extensive
    Tse, David K.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5 (2) : 204 ~ 212 [1988]
  • Mobile Internet Acceptance in Korea
    Cheong, Je H. Internet Research 15 (2) : 125 ~ 140 [2005]
  • Measurement and Evaluation of Satisfaction Processes in Retail Settings
    Oliver, Richard L. Journal of Retailing 57 (3) : 25 ~ 48 [1981]
  • Marketing Research : And SPSS Package
    Hair, Joseph F. McGraw-Hill Inc [2000]
  • Extending the Technology Acceptance Model : The Influence of Perceived User Resources
    Mathieson, Kieran. The Data Base for Advances in Information Syste 32 (3) : 86 ~ 112 [2001]
  • Evaluation Structural Equation Models with Unobservable Variables and Measurement Error
    Fornell, Claes.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8 (1) : 39 ~ 50 [1981]
  • Development of a Multi-Dimensional Scale for Measuring the Perceived Value of a Service
    Petrick, James F. Journal of Leisure Research 34 (2) : 119 ~ 134 [2002]
  • Customer Value and Autoethnography : Subjective Personal Introspection and the Meanings of a Photograph Collection
    Holbrook, Morris B.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58 (1) : 45 ~ 61 [2005]
  • Customer Satisfaction with Service : Putting Perceived Value into the Equation
    McDougall, Gordon H. G. Journal of Service 14 (5) : 392 ~ 410 [2000]
  • Consumer Value : A Framework for Analysis and Research
    Holbrook, Morris B. Routledge [1999]
  • Consumer Reaction to Electronic Shopping on theWorldWideWeb
    Jarvenpaa, Sirrka L. International Journal of Electronic Commerce 1 (2) : 59 ~ 88 [1997]
  • Consumer Perceptions of Price, Quality, and Value : A Means-End Model and Synthesis of Evidence
    Zeithaml, Valarie A. Journal of Marketing 52 (3) : 2 ~ 22 [1988]
  • Consumer Perceived Value : The Development of a Multiple Item Scale
    Sweeney, Jillian C. Journal of Retailing 77 (2) : 203 ~ 220 [2001]
  • Consumer Behavior
    Engel, James F. Dryden Press [1982]
  • An Empirical Examination of the Acceptance Behaviour of Hotel Front Office Systems:An Extended Technology Acceptance Model
    Kim, Tae G. Tourism Management 29 (3) : 500 ~ 513 [2008]
  • A Technology Acceptance Model for Empirically Testing New End-User Information Systems: Theory and Results
    Davis, Fred D. MIT Sloan School of Management [1986]
  • A Re-Examination of the Determinants of Consumer Satisfaction
    Spreng, Richard A. Journal of Marketing 60 (3) : 15 ~ 32 [1996]
  • A Cognitive Model of the Antecedent and Consequences of Satisfaction Decisions
    Oliver, Richard L.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7 (4) : 460 ~ 469 [1980]